카테고리 없음

오메킴 BJ아효 인스타 과거 성형 나이

뿌노 2020. 5. 15. 21:11
반응형

오메킴 BJ아효 인스타 과거 성형 나이

최근 가장 관심있게 보고 있는 아프리카 TV 여자 BJ아효입니다. 인형같은 외모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포털사이트에 관련 검색어가 오메킴 BJ아효 인스타 과거 성형 나이 등 상당히 많습니다.

인형 같은 외모에 코스프레여신으로 매우 유명한데요. 특히 BJ오메킴과 BJ깨박이와 합방하면서 더욱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메킴 BJ아효 인스타 과거 성형 나이

특히 검색어에 오메킴 아효가 있을 만큼 자주 합방하여 둘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도 있었는데요.

최근 아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방송 수고해따리 로릴아꾸는 사진못찍어서 아쉽누“라는 글과 함께 동료 BJ오메킴과 다정하게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BJ아효 나이 올해 28살로 깨박이와 동갑이며 키 168cm 신발 사이즈 245mm에 늘씬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BJ아효 인스타에 자신이 키우는 애완견 산타와 함께 찍은 사진과 각종 코스프레 사진 등 일상 모습이 담겨 있어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J아효 성형에 관해서는 아직 밝혀진바가 없으며 BJ아효 과거에 트레이너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 방송을 찾아봐도 건강하고 예쁜 몸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엄청난 주량과 식성에 비해 예쁜 몸매를 유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BJ아효 타투 문신은 집안이 워낙 엄했는데, 반항심에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방송과 활동 보여주시길 바라며, 오메킴 아효 관련 영상과 BJ아효 인스타, 방송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 아프리카TV VOD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