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설아가 이어준 황정음♥이영돈...한설아 남편도 골프선수?

배우 한설아 황정음 
 출처:/헤바포유스튜디오
배우 한설아 황정음 출처:/헤바포유스튜디오

한설아 황정음 이영돈

배우 한설아가 황정음, 이영돈 커플의 오작교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한 매체는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4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황정음과 이영돈은 이영돈의 34번째 생일을 맞이해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한설아, 박창준 부부와 함께 이영돈의 생일을 축하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두사람을 이어준 사람은 배우 한설아로 남편인 프로골퍼 박창준의 지인인 이영돈을 황정음에게 소개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한설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e are so happy"라는 글과 함께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진 황정음과 찍은 비키니 인증샷을 게재하며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설아는 지난 2001년 KBS2 `학교4`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학교4` 이후 소속사 문제로 지난 2009년 MBC `스친소 서바이벌`에 출연하기까지 8년을 쉬었다. 이후 2014년 프로골퍼 박창준과 결혼에 골인했다.

박창준은 2009년 KPGA에 입회해 그해 SBS 골프 스카이72 투어 10회 대회에서 공동 3위에 오르기도 했다. 180cm의 훤칠한 외모의 `훈남 골퍼`로 통한다.

한편 8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