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나이 리즈 등번호 부인 이혜원 탈모약

안정환 나이 리즈 등번호 부인 이혜원 탈모약

‘뭉쳐야 찬다’가 전설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페셜 코치 김태영, 최태욱과 함께했다.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철벽 수비 타이거 마스크 김태영과 현 국가대표 코치인 총알 탄 사나이 최태욱이 어쩌다FC의 스페셜 코치로 등장했다.

 


어쩌다 FC는 김태영 팀과 최태욱 팀으로 나뉘어 자체 경기를 펼쳤는데 공격과 수비의 전설인 두 코치를 필두로 창과 방패 같은 빅매치가 성사됐다.

 


안정환은 감독이 아닌 해설위원으로 등판하여 오랜만에 캐스터 김성주와 중계를 펼치며 전설들의 실력을 낱낱이 짚었다.

 


황금인맥부터 해설까지 매주 빛나는 안정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안정환은 1976년 1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파주로 알려졌다.

 

 


안정환 키는 178cm, 몸무게 90kg, 혈액형은 AB형이며, 학력은 서울대림초등학교, 남서울중학교, 서울공업고등학교, 아주대학교 경영학 학사로 졸업했다.

안정환은 1998년 대우 로얄즈에 입단한 축구선수였고 현재는 축구 해설위원 및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안정환은 무녀독남으로 어머니는 안금향 씨가 있으며, 배우자로 2001년 결혼한 부인 이혜원,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을 두고 있다.

안정환 소속사는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로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뭉쳐야 찬다' 방송에서 김태영은 안정환에 대한 칭찬과 팩트 폭행을 이어갔다.

김태영은 "처음 '뭉쳐야 찬다'가 시작했을 때는 안정환 감독 속이 많이 탔을 거라고 생각한다.

 


선수들 경기를 봤는데 배꼽을 잡고 쓰러졌다"면서도 "세월이 흐르니 볼수록 일취월장했다는 걸 느낄 수 있다. 그만큼 안정환 감독이 잘 가르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태욱은 "현재의 손흥민 이강인과 안정환의 전성기를 비교해달라"는 요청에 "각자 하는 플레이가 다르다. 손흥민은 스피드와 슈팅, 이강인은 패스와 킥력, 안정환은 드리블 센스를 가지고 있다. 센스는 안정환이 최고다"며 선배를 한껏 치켜세웠다.

 


하지만 안정환의 훈련법에 대해서는 "구닥다리 훈련과 최신 훈련을 믹스한 것 같다. 타이어 끌기 훈련은 도움이 안 된다"고 지적해 전설들의 공감을 샀다.

안정환은 뛰어난 볼컨트롤과 드리블, 중앙에서 좌우로 열어주는 정확한 패스, 정확한 슈팅으로 선수로 활동하면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였다.

 


안정환은 리즈 시절 수려하고 잘생긴 외모로 수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현빈, 김재원, 한고은 등 인기스타들과 CF를 찍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안정환은 자신의 등번호가 19번인 이유에 대해 "19번을 달고 싶어서 단 것은 아니다"라며 "선배들이 좋은 번호를 갖고 그 다음에 남은 번호 중 선택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똥물도 파도가 있다고 선배들이 좋은 번호를 먼저 갖고 나머지 번호를 연령대 별로 가졌다"고 밝혔다.

 


이에 김성주는 "왜 똥물에 비유를 하냐"고 물었고 안정환은 "내가 만든 말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안정환 탈모약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2019년 동국제약 판시딜 모델인 축구해설가 안정환은 광고에서 "열심히 감는데 뭔가 허전해~ 이것저것 먹기도 찜찜하고~”라며 탈모를 경험하고 있는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고민을 표현해 탈모인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안정환 부인은 이혜원이며, 1979년 4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이다.

이혜원은 키 171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수원대학교 산업미술학과를 졸업했다.

 


이혜원 소속사는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최고경영자이며,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이혜원은 1999년 미스코리아 FILA에 입상 후 모델로 활동하였고 당시 안정환과 화보 촬영을 하면서 인연이 되어 2001년 12월에 결혼하게 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