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2020 추석특선영화] 연휴 마지막날..류준열 '돈'→박정민X정해인 '시동'까지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영화 '돈', '시동' 포스터

볼만한 추석 특선 영화를 알려드립니다.

추석 연휴 마지막날, 탄탄한 젊은 배우들이 이끈 한국영화들로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보자.

4일 오후 10시 JTBC에서 류준열 주연의 영화 '돈이' 방송 된다. '돈'은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 분)이 베일에 싸인 번호표(유지태 분)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3월 개봉해 338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오후 9시 10분 MBN에서는 '시동'이 방송된다. '시동'은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분)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12월 개봉한 '시동'은 331만명의 관객을 모았다.

EBS에서는 오후 1시 오드리 헵번의 '로마의 휴일'을 오후 10시 35분 류승룡 주연의 '7번방의 선물'을 내보낸다.

영화 채널 OCN에서는 '사자', '나쁜 녀석들: 더무비', '블랙머니', '82년생 김지영' 등이 방송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