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전진 이시영 결별 아버지 찰리박

처커칩쿠키 2017. 10. 1. 01:52

전진 이시영 결별 아버지 찰리박 

싸이월드 데이터 백업이 종료된 가운데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이시영의 결별 당시 미니홈피 상태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진과 이시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2009년 결별했습니다. 


당시 전진의 소속사 측은 "이 둘은 각자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결별을 택했다"고 입장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이시영은 미니홈피의 게시물과 사진을 모두 삭제했지만 전진의 미니홈피에는 이시영의 사진이 곳곳에 남아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화의 전진 아버지 찰리박이 에릭의 결혼을 축하하며 다음 품절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에릭과 배우 나혜미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날 하객으로 결혼식에 참석한 윤균상은 "우리 삼형제 중에 큰 형(이서진)을 두고 가시는지 모르겠지만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시길 바라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윤균상은 에릭과 함께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에 출연한 바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예지원은 "축하해요. 행복하세요"라고 축하했고, 김기두는 "형수님 말 잘 들으세요. 그게 행복의 길이에요. 정말이에요"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전진 아버지 찰리박도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축하해야죠. 첫 번째인데. 

 

 


두 번째 누가 갈지도 딱 (감이) 오셨어. 얘기 안 해"라며 "정혁아. 행복하게 살아라. 축하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한편 신화 멤버 중 첫 번째로 결혼하는 에릭은 띠동갑 연인 나혜미와 화촉을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