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최수정 프로필(feat. 화사)

by 보노보TV 2019. 7. 20.

★최수정 프로필(feat. 화사)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의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친한 언니로 나온 최수정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수정은 방송 직후 뛰어난 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화사와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화사가 배가 고플 때면 요리를 해주고, 편의점에 데리고 가주는 등 살뜰하게 챙기겠어로 알려지면서 착한 심성을 가진 언니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최수정은 방송에서 알려졌다시피 마마무 멤버들과 연습생 시절을 함께 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수로 데뷔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마마무와 절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수정 프로필

최수정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현재는 사이더스Q 소속의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웹드라마 '체크메이트'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64cm의 키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어렸을때 부터 발레로 다져진 글래머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단국대학교 무용학을 휴학 중입니다.

 

◎미스 롯데 걸스 선발대회 1위로 걸그룹으로 데뷔

최수정은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알려진 '미스롯데 선발대회'의 후속대회 격인 롯데걸스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였습니다. 당시 톱스타들의 등용문으로 알려졌으며 롯데 걸스 선발대회는 그만큼 경쟁이 치열했던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롯데걸스’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최수정은 동그랗고 또렷한 이목구비와 흠잡을 데 없는 고운 얼굴선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았고 구하라와 한채영을 떠올리게 하는 외모로 데뷔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롯데걸스 선발대회는 단순히 미인대회가 아닌 롯데 글로벌사업의 심장인 중국을 겨냥한 걸그룹을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었습니다. 롯데걸스 선발대회를 통해서 선발된 이들은 보컬, 연기, 댄스 등의 현재의 아이돌 트레이닝을 아이돌 걸그룹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후 최수정은 프로젝트 걸그룹 ‘롯데걸스’에 리더이자 비쥬얼센터로 2010년 중국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한국인 2명, 중국인 3명으로 구성된 ‘롯데걸스’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10대에서 20대 초반에 걸친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한류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이후 최수정은 2011년 신인 여가수 램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는데 당시 얼짱 CEO 박태준과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 키스신에 관심이 집중되었고 중국에서는 활발하게 활동하였던 최수정이었지만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없던 터라 구하라를 닮은 외모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가수 램(RAM) 뮤직비디오

 

◎'슈퍼 스타일' 쇼핑몰 CEO

걸그룹 롯데 걸스 활동 이후 최수정은 과거에 CEO로 있는 의류 쇼핑몰을 운영했습니다. 과거에 최수정이 운영한 ‘슈퍼 스타일’은 오픈한 지 불과 2개월 만에 일 매출 2,000만 원을 돌파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고 걸그룹 멤버에서 쇼핑몰 CEO로 변신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운영할 당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최수정은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위해 직접 슈퍼 스타일의 기획, 디자인, 스타일링에 참여하고 모델까지 직접 맡아 운영하였습니다. 

이러한 영향 때문인지 수많은 온라인 쇼핑몰 가운데서도 눈에 띄게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였습니다. ‘슈퍼 스타일’은 소녀다움이 물씬 풍기는 귀엽고 발랄한 콘셉트의 아이템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10대부터 20대 여성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당시 슈퍼 스타일의 매출 대박에는 최수정의 패션 센스와 베이글 몸매가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알려졌고 앳되고 깜찍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상체와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최수정이 모델로 나선 것이 큰 영향을 작용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쇼핑몰 '슈퍼스타일'은 찾아볼수 없게 되었고 사라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후에도 최수정은 쇼핑몰 '수정이'라는 쇼핑몰을 운영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프리카 TV BJ 수댕

최수정은 2017년 8월에 BJ 수댕이라는 이름으로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였습니다. 맛집 탐방 콘텐츠를 운영하였습니다.

출처: BJ 수댕 아프리카 TV 방송 캡처

BJ 활동 당시 음원 깡패 최고 걸그룹 '마마무'가 최초로 아프리카 TV 방송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7년 9월 7일에 BJ수댕은 마마무가 있는 곳으로 달려가 마마무 멤버 4명 전원과 함께 '꿀잼' 방송을 선보였습니다.

이때 최수정은 BJ로 활동하기 전 마마무의 소속사인 'RBW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던 것이 처음 알려졌습니다. 또한 방송에서 BJ수댕이 달려가자 휘인과 화사, 문별 그리고 솔라는 서로 얼싸안고 소리를 지르는 반가워하는 모습이 송출되면서 연습생 시절부터 현재까지도 이어진 끈끈한 우정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BJ 수댕 아프리카 TV 방송 캡처

 

핑클 성유리 캠핑 클럽 (feat. 캠핑 클럽 촬영지 / 아빠 / 집안 / 키 / 나이 / 남편 / 결혼)

★핑클 성유리 캠핑 클럽★ (feat. 캠핑 클럽 촬영지 / 아빠 / 집안 / 키 / 나이 / 남편 / 과거사진) ◎캠핑 클럽 성유리 지난 14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남 신안..

bonobotv.tistory.com

 

요요미 누구? (feat. 키 / 나이 / 몸매 / 가요무대 / 골든마이크 /미스트롯)

요요미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트로트 가수입니다. 본명은 박연아로 요요미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예명인 요요미의 뜻은 어여쁘고 이쁘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예명만큼 이쁘고 160cm의 아담함..

bonobotv.tistory.com

 

변아영(BJ아영) BJ열매 폭로 논란 해명.(feat. 페미니즘)

BJ열매와 우창범의 폭로 사건으로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변아영이 BJ열매와의 논란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BJ열매와 우창범은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연인 사이였지만 결별 후 과거 있었던 서로의 사생..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