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박태준 아내 최수정, 알고보니 '나혼산' 화사 절친..기안84 "친구의 친구" 재조명 [종합] 



[OSEN=심언경 기자] 웹툰 작가 박태준이 깜짝 결혼 소식을 고백한 가운데, 그의 아내 최수정이 화제에 올랐다. 특히 최수정이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 화사의 절친으로 출연한 이력이 있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태준은 결혼을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인도 아니고 얘기할 곳도 없었다"고 운을 뗀 박태준은 "올해 혼인신고를 해서 유부남이 됐다. 아직 아무한테도 안 알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태준은 결혼식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결혼식 자체를 이해를 못했다. '친구가 없어서 결혼식을 하면 홀을 채울 수 있을까?'라는 걱정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행히도 수정이도 결혼식이 싫다고 하더라. 결혼식은 여자들이 주인공이지 않나.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나온 김에 결혼식도 안 했으니까 얘기를 하고 싶었다. 공식적으로 최초 공개다"라고 말해 MC들의 축하를 받았다.



또한 박태준은 아내 최수정에 대해 "연애는 10년 가까이 했다. 10년 동안 동거를 길게 했다.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기분이다. 걔가 저한테 베프라고 한다.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방송 직후 박태준과 최수정을 향한 관심은 뜨거웠다. 박태준과 최수정은 대형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역대급 화제성을 입증했다. 단숨에 스타 커플 반열에 올라선 셈이다.

최수정은 방송 중 사진으로 잠시 등장했음에도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연예인 못지않게 뛰어난 미모 덕분이기도 했지만, 과거 데뷔, 방송 출연 이력 등이 밝혀지면서 관심이 쏟아졌다.

최수정은 지난 2010년 그룹 롯데걸스로 데뷔했고, 지난해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했다. 현재는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수정은 ‘나 혼자 산다’에 마마무 화사의 절친한 언니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최수정은 화사와 마마무 연습생을 함께한 사이로 소개됐다. 화사는 "많은 시행착오를 견딜 수 있게 잡아줬던 언니다. 저한테는 지금까지도 손에 꼽히는 소중한 인연이다"라고 설명했다. 기안84 역시 "친구의 친구"라며 최수정을 알아봤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