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제네론 관련주 수혜주 TOP5

by 돈발린 입장 2020. 10. 3.

리제네론 관련주

 

트럼프 대통령이 최근 코로나 19확진으로 증시 시장이 떠들썩 했죠, 증세가 있긴 하지만 경미한 증상입니다. 하지만 트럼프의 나이도 만 74세로 사실상 안전하다고 할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트럼프가 투여받은 리제네론 관련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럼프는 현재 군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먼저 처방받아 투여한 약물이 밝혀지면서 현재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대통령 주치의인 숀 콘리는 "트럼프 대통령이 확진을 받은 뒤 리제네론의 다클론성 항체 칵테일 8g을 투여했다'라고 밝혀 리제네론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는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현재 피로감이 있지만 정신은 맑은 상태라고 밝혔는데요, 사실 이러한 의견은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한달 채 남은 총선에 코로나 감염이 끼치는 영향이 무조건 있을테니 말이죠.

 

리제네론이란?

 

 

리제네론은 현재 코로나 항체치료 제 약물로 임상 3상을 진행 중인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임상 3상이면 임상1~2상을 통과한 뒤 마지막 임상실험은 기다리는 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제네론 관련주

 

자, 이제부터 아래에서 종목추천 들어가겠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코로나의 리제네론 관련주는 코로나 항체 치료제가 주목받을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1. 유나이티드제약 

 

 

유나이티드제약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로 1987년 설립한 기업으로 해외임상을 통해 유럽과 중동 그리고 아프리카 등 다양한 해외수출 전략을 새우고 있는데요, 2016년에 오라노핀 등 간경화 예방 및 치료용도에 관한 국내 특허를 서울대학교에서 기술이전 받은 적이 있어 관련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2. 유틸렉스

2015년에 설립된 유틸렉스는 면역항암 세포치료제와 면역항암 항체치료제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면역항암 세포치료제의 오랜 연구와 지식을 보유하고있어 조기 상용화에 가담하고 있습니다.

 

3. SK케미칼

 

2019년 12월 최근 이니츠 주식회사르 흡수 합병한 SK케미칼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백신 개발을 위해 SK케미칼과 질변관리본부가 손을 잡았는데요, SK바이오사이언스는 코로나 백신 개발 국책 과제인 코로나 백신 서브유닛 후보 물질 개발을 통해 우선순위 협상 대상으로 선정되어 SK바이오사이언스의 지분을 전부 보유하고 있는 SK케미칼이 리제네론 관련주로 손꼽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읽으시면 좋은 글

 

아래에서 최근 핫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종목들을 놓치지마세요.

 

 

바이오 주식 추천

바이오 주식 추천 오늘은 바이오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임상실험 승인 등의 이슈로 바이오 주식을 고민중이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 분들에게 제 얘기

mong12345464.tistory.com

 

자율주행차 관련주 대장주 TOP5

자율주행차 관련주 TOP5 현재 눈에 보이는 대단한 기술 발전으로 상용화 가능성이 앞당겨지고 있는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서 기대감을 많이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이 느는 추세입니다. 테슬라 ��

mong12345464.tistory.com

오늘은 리제네론 관련주와 수혜주를 알아봤습니다. 주식의 모든 결정권한은 자신에게 있으며 꼭 주식을 투자하실때는 다른사람의 의견이 아닌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리제네론 관련주가 도움이 되셨다면 꼭 아래의 공감버튼이나 댓글 한마디씩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한마디가 저에게 무척 힘이 됩니다.  지금까지 리제네론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