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리제네론 관련주 대장주가 뭔가요?
이번에 트럼프 대통령이 리제네론 투약받았다는데 리제네론 관련주 대장주가 뭔가요?
소식을 조금 늦게 들어서 지금이라도 들어가려는데 막상 뭘 들어가야 될지...
리제네론 관련주 정보도 별로 없어서 힘드네요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51
  • 채택률56.5%
  • 마감률56.5%
닉네임hgfg****
작성일2020.10.06 조회수 9,482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렘데시비르, 덱사메타손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추가가된 치료제인 리제네론이 현재 투자자들 사이에 많은 관심이 있는데요 이번에 트럼프의 치료에 렘데시비르와 많은 역활을 했다고 알려지면서 그동안 이름이 안알려진 치료제에 대해 부각이 되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국내 주식도 이에 맞춰서 리제네론 관련 투자에 많은 관심이 있을것이라고 보여지는데요

리제네론 관련주중 해외투자를 한다면 리제네론 파마수티컬스 라는 미국주식투자하시는게 좋습니다. 여긴 아예 직접적인 회사니깐요

그리고 국내에서 리제네론과 연관된 기업이 있다면 그중에서 미래에셋벤쳐투자, 알테오젠,삼천당제약, 한미약품등 이렇게 있는데요

알테오젠과 한미약품, 삼천당제약은 같은 제약바이오다 보니 업무적으로 같이 협력을 한적이 있기 때문에 리제네론 관련주라고 보시면되고 미래에셋벤쳐투자는 리제네론 회사와 같이 협력하고 있는 비리어드의 회사의 지분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리제네론 관련주라고 보시면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docd****
채택답변수 13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3번째 답변
노련한 전업투자자
채택답변수 54받은감사수 2
고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리제네론 관련주는

유나이티드제약

삼천당제약

삼성바이오로직스

한미약품

미래에셋벤처투자

알테오젠이 있습니다.

최근 시장은 빠른 순환매가 돌고있습니다.

대응을 잘 하셔야 수익을 볼 수 있는 장이니 신중히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시장에 신규진입자들이 많아지고있어서 여의도 전업투자자들이모여 재능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없이 무료로 시황 및 정보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신다면 혼자 매매하시는 것 보다 큰 도움 되실겁니다.

눈팅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공유드립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