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연인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 vs 에미넴 동안

 

오늘의 세상 이야기는 푸틴의 연인으로 알려진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와 에미넴 동안 이야기랍니다.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는 그동안 많이 언급이 되었었는데요. 조강지처도 버리게 한 미모의 소유자가 바로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라고 하네요^^;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가 있다면 에미넴 동안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40대라곤 믿기지 않은 에미넴 동안때문에 한 때 뱀파이어설(?)이 돌던 에미넴 동안인데요.. 가볍게 보는 오늘의 세상이야기 속 주인공인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 vs 에미넴 동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

푸틴 애인으로 알려져 있는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인데요.. 푸틴과는 무~려!!... 31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인데요^^


 

▶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

알리나 마라토브나 카바예바는 러시아의 여자 리듬체조 선수인데요. 2004년 아테네 올림픽 개인종합에서 금메달을 딴 것을 비롯, 여러 차례 세계대회를 석권하였다고 합니다. 선수 생활을 마친 후에는 패션 모델로 활동하는가 하면, 정계에 진출하여 통합러시아당 소속 국회의원으로 재직중인데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연인 사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하네요.

푸틴은 올 6월 류드밀라 푸틴과 사실상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푸틴 부부의 이혼 소식에 화제가 된 인물이 바로 알리나 카바예바인데요. 푸틴 대통령과 끊임없이 스캔들에 휘말렸던 인물이었기 때문이랍니다.

 

알리나 카바예바는 1983년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났는데요, 그녀는 체조에 입문한지 불과 3년만인 1999년 오사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4관왕에 오르며 실력을 자랑했구요. 지난 2004년 아테나 올림픽에서는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고 합니다.


 


리듬 체조의 여왕으로 불리며 체조선수로 활동하다 지난 2004년 은퇴 후 누드 촬영과 액션영화 출연 등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이러한 특이한 이력에도 불구하고 카바예바는 지난 2006년 12월 총선에서 당시 여당인 통합러시아당의 공천을 받아 국회의원으로 당선이 됐다고 합니다.

 

또한 카바예바는 지난 2009년 5월 아들을 출산했는데요. 아직 결혼하지 않은 그녀가 아들을 출산했다는 사실은 큰 논란거리가 되었겠죠? 단순히 미혼모인 상황을 떠나 국회의원이라는 신분이였고 푸틴과의 스캔들이 끊임없었던 상태였기 때문이었는데요. 하지만 카바예바는 아이의 아버지에 대해서는 시종일관 침묵을 지켰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한 매체는 카바예바와 푸틴의 재혼 소식을 알렸다가 폐간되기도 했구요. 뉴욕포스트지는 카바예바가 낳은 아들이 푸틴 대통령의 이름 드미트리와 매우 유사한 디미트리라는 이유로 푸틴의 아들이라고 보도하였다고 합니다.

☞ 에미넴 동안

에미넴 동안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에미넴 동안 과연 얼마만큼인지.. 한 번 확인해 볼까요?


 

늙지 않는 에미넴 동안 모습...!!

 

2002년보다 2012년 모습이 더 좋아(?) 보이는

에미넴 동안인데요^^;

 

 

▶ 에미넴 동안 속 에미넴은?

에미넴의 본명은 마셜 브루스 매서스 3세인데요 미국의 래퍼, 레코드 프로듀서 그리고 배우랍니다. 예명 에미'은 이름의 머릿글자를 나타내는 엠엔엠'(M & M)에서 따왔고, 슬림 셰이디로도 불리우는데요. 에미넴은 1999년 메이저-레이블 데뷔 음반 The Slim Shady LP로 데뷔했고, 그래미 상에서 최우수 랩 앨범을 수상받았다고 합니다.

다음 음반인 The Marshall Mathers LP는 미국에서 역사상 가장 빨리 팔린 솔로 아티스트 음반이라는 기록을 세웠구요. 이 음반들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널리 알렸고, 자신의 레코드사인 셰이디 레코드를 만들었으며, 프로젝트 그룹 D12를 결성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세 번째 정규 음반 The Eminem Show를 발매했는데요. 2002년 열린 그래미 상에서 최우수 랩 앨범상을 받아 세 번 연속으로 그래미 수상을 받는 영광을 가졌다고 합니다. 에미넴은 미국 닐슨 사운드스캔에 따르면 역사상 베스트 셀러 아티스트이고, 현재까지 8천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2000년대 가장 많은 음반을 판 아티스트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또한 롤링 스톤에서 선정한 역사상 훌륭한 아티스트 100명에 기록되었으며 바이브 매거진이 뽑은 역대 최고의 래퍼로 꼽히기도 하였답니다.

 

 

이상...알리나 카바예바 미모 vs 에미넴 동안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살짝(?) 부러운 알리나 카바예바 미모 vs 에미넴 동안인데요.. 우리도 한 미모와 동안을 가질 수 있다는 희망으로 이 시간을 보내야 겠어요^^ 그럼..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 가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