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에릭과 나혜미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이매진아시아
에릭과 나혜미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이매진아시아
열애설, 부인 그리고 3년 만에 인정, 마침내 결혼에 이르기까지. 신화 에릭과 모델 나혜미가 오는 7월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들의 열애사(史)를 되돌아본다.

◆ 2014년, 첫 번째 열애설 ‘부인’

지난 2014년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당시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서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러나 양측 모두 부인했다. 이에 국내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리더와 MBC ‘거침없이 하이킥’ 혜미의 만남은 해프닝으로 끝났다.

◆ 2017년 2월, 마침내 ‘인정’

에릭과 나혜미는 첫 열애설 보도 3년 만인 2017년, 서로 사랑하는 사이임을 인정했다. 양측은 “배우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뒤따른 결혼설에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 2017년 7월, 에릭♥나혜미 스타 부부 ‘탄생’

에릭과 나혜미가 오는 7월 1일, 부부가 된다. 이번엔 에릭이 직접 밝혔다. 그는 17일 오전 신화 공식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신화컴퍼니 측도 공식입장을 통해 인정했다. 에릭과 나혜미의 결혼식은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할 예정이다. 신혼여행은 결혼식 후 두 사람의 스케줄을 고려해 짧게 다녀올 예정이다.

에릭은 “19년 동안 신화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신화창조(팬클럽)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는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에릭은 오는 6월 신화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며, 나혜미 역시 5월 첫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 3년의 열애사 끝에 마침내 해피엔딩을 맞는 에릭과 나혜미의 ‘인생 2막’을 응원한다.

신화 에릭이 공식 SNS를 통해 나혜미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 사진제공=신화컴퍼니 SNS
신화 에릭이 공식 SNS를 통해 나혜미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 사진제공=신화컴퍼니 SNS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