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홍표(배우) <나이 결혼 근황>

728x90

김홍표(배우) <나이 결혼 근황>



<김홍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종교 소속사 데뷔 및 활동 교통사고, 공백기, 복귀, 슬럼프, 새로운 도전과 방송 복귀 결혼 여자친구 결혼생각>



-김홍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종교 소속사


배우 김홍표는 1974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김홍표 고향은 서울이며, 김홍표 학력은 양정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홍표는 키 180cm에 몸무게 72kg이라고 하구요, 김홍표 종교는 개신교이며, 김홍표의 현재 소속사는 NOH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홍표 데뷔 및 활동


김홍표는 지난 1994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이후 1995년 SBS서울방송 5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는데요, 김홍표는 데뷔와 동시에 드라마 도시남녀, 남자대탐험, 임꺽정 등에 출연하며 호감가는 연기로 단번에 대중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김홍표는 드라마 전설의 고향, 불멸의 이순신, 아내의 유혹, 임꺽정 등 드라마들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또한 영화 아내를 죽였다, 어울림, 연극 죽은 뒤 버킷리스트 등 꾸준히 연기 활동으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김홍표 교통사고, 공백기, 복귀, 슬럼프


김홍표는 특히 드라마 임꺽정에서 축지법 고수 황천왕동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는데요, 하지만 김홍표는 임꺽정에 출연 중 교통사고로 큰 부상을 당하게 되었고, 결국 도중하차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홍표는 총 일곱 번의 전신 마취 후 1년을 병원에서 보냈다고 하네요. 김홍표는 한 인터뷰에서 "너무 어렸을 때 인기라는 게 생겼죠. 그때는 제가 잘 나서 그런 줄 알았어요. 세상이 하고 싶은대로 다 될 줄 알았죠"라고 했는데요, 




이후 김홍표는 연기에 대한 갈증이 커 복귀를 하게 되었고, 2005년 불멸의 이순신에 출연할 무렵까지만 해도 그의 전성기는 이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 위기가 찾아 왔는데요, 김홍표는 이후 슬럼프에 빠지면서 드라마 출연이 조금씩 줄어들게 되었고, 정신적으로 지쳐가면서 배우생활에 대해 회의가 들었고, 생활도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김홍표는 이후 2009년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지방에 내려가 닥치는 대로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간판 작업, 조경, 목재ㅡ 대리운전, 택배 등 안 해본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을 씁쓸한 마음으로 지켜본 친구 하나가 "내가 도와줄테니 더 나이들기 전에 다시 배우를 해라"라고 그를 일갈했다고 하네요. 김홍표는 그때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합니다. 그때가 2014년의 일이었다고 하네요. 



-김홍표 새로운 도전과 방송 복귀 근황


이런 그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준 것은 대학로 연극무대였다고 합니다. 어떻게든 배우로서 버텨야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무대연기에 도전했고, 2015년부터 연극 죽은 뒤 버킷리스트, 초능력 패밀리, 일루전, 뮤지컬 언틸 더 데이, 서울 서울 등에 쉬지 않고 출연하며 제 2의 연기인생 커리어를 쌓았다고 합니다.



김홍표는 "어릴 때는 그냥 주어진 역할을 하기에 바빠 연기의 즐거움을 잘 몰랐던 것 같아요. 그냥 저 혼자만 잘하면 되는 거라고 생각했었죠. 하지만 무대에 서면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면서 카타르시트를 알게 됐습니다. 살아있는 연기를 깨닫게 되었어요"라고 했습니다. 



김홍표는 최근 지난 3월 2일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활발한 작품 행보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는데요,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어온 김홍표와 한식구가 돼 든든하다."



"김홍표가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터이니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김홍표는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8월 17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것을 보면 이제 본격적으로 방송 복귀를 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전성기 때의 인기를 회복했으면 좋겠네요~~^^


-김홍표 결혼 여자친구 결혼 생각


김홍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구요,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는 없지만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김홍표는 이날 마이웨이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김홍표는 "기회가 된다면 저는 뭐, 결혼은 하고 싶고 가정 갖고 하는 게 좋은 것 같다. 아이들 좋아한다"라고 하며, 이어 "어머니가 마음고생 제일 많이 하셨을 것 같다"며 



이어" 제가 일단 배우로서 안정된다는 것 스타가 돼서 큰 집을 갖고 이런 욕심보다 배우로서 불편하지 않게 자기 생활하고 가정을 가지면서 아기도 있고 이렇게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누구보다 바라실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김홍표 리즈 시절 사진


김홍표는 과거 한국의 브래드 피트라고 불리기도 했다는데요, 실제로 과거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정말 브래드피트와 어딘가 모르게 닮은 것 같네요. 역시 세월은 이기지 못하는 것 같네요~~ㅜㅠ






* 임현식(배우) <나이 부인(아내) 딸들 박원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