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대한민국 최초에서 세계최대까지
1930년 대한민국 최초의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은 본점을 모태로 한국 유통사에 빛을 밝혔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참된 가치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가장 사랑받는 백화점이 되기 위해 매일 새롭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무소개
바이어(직매입)
시장 트렌드에 맞춘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고,
상품 buying을 통해 MD를 전개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의 매장이 고객들에게 언제나 신선함을 선물할 수 있도록 시장 트렌드에 맞춘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고, 상품 buying을 통해 MD를 전개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신세계는 우리만의 차별화된 매장을 위해 자주 편집 매장 개발이나 해외 브랜드 직매입 등의 비중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인재상
신세계는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입니다. 신세계의 인재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항상 열린 마음으로 자신이 사명을 다함은 물론 봉사하는 자세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갈 줄 아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다양한 변화를 수용하면서도 항상 바른 길을 지향하면서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할 줄 아는 겸손한 사람이 신세계가 추구하는 참다운 인재입니다.
  • Customer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인재
    고객을 존중하며 모든 활동의 초점을 고객에 둔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끊임없이 관찰하고 탐구한다. 고객가치 제공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다.
  • Fashion
    앞선 감각으로 창의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인재
    언어, 옷차림, 행동에서 품위와 세련됨을 유지한다. 항상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열린 자세로 받아들인다. 창의적인 도전을 통해 자신의 분야에서최고의 전문가가 된다.
  • Pride
    자신의 일에 긍지를 느끼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인재
    자신의 일에 소명 의식과 긍지를 가진다.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하여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다. 회사의 비전을 공감하고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발전을 함께 추구한다.
인사제도
신세계는 임직원의 성장을 위한 인사제도 실현, 조직의 유연성 확보, 긍정적인 경험을 위한 기업문화 정착을 인사의 기본전략으로 삼아 초일류 유통기업으로서의 성장과 발전을 목표로 합니다.
  • 채용/양성
    신세계는 더 나은 신세계를 함께 만들어갈 핵심인재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의 직무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한 공통·계층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평가/보상
    신세계는 공정한 평가 과정을 통해 임직원의 실질적인 성과와 더불어 업무능력, 자질 등을 고려한 평가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영성과에 따른 탄력적인 보상이 이루어지며, 우수인력의 성장 지원을 위한 발탁 승격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조직/운영
    신세계는 현장 중심의 자율·책임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임직원이 자유롭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생활 속 임직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조직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복지기금 대부 아이콘
복지기금 대부
기업의 순이익 중 일부를 출연, 운영하며 그 수익금을 사원복지사업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복지기금 대부는 사원들이 주택을 구입하거나 임차시에 낮은 금리로 대부를 해주는 제도입니다.
교육비 지원 아이콘
교육비 지원
근속연수에 따라 국내는 물론 해외유학 자녀에게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교육비를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