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방탄TV’ 방탄소년단 정국, ‘BBMA’ 에서 뽐낸 ‘월드 클라스 꽃미남 비주얼’…‘고품격 라이브’

[스포츠경향]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눈부신 꽃미남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Dynamite‘ Stage CAM (BTS focus) @ BBMAs 2020 - BTS (방탄소년단)’ 이라는 제목으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BBMA)에서 선보인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귀에 감기는 소울 가득한 팝스러운 음색으로 폭풍 성량을 자랑하며 고품격 라이브 실력을 선사해 귀를 사로잡았다.

그루브 넘치는 리듬감에 자신만의 스웨그를 가미시킨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신선한 무대를 선사했다. 고음 파트도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 메인 보컬 다운 면모도 뽐냈다.

더불어 우월한 피지컬로 버건디 수트도 세련되고 품격있게 소화하면서 귀공자 같은 매력을 발산했고 월드 클라스 미남 비주얼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부터 4년 연속 해당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이날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전한 방탄소년단은 “4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 아미와 방탄소년단이 얼마나 긴밀하게 연결됐는지를 보여주는 증거다”라고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