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진, 아름다운 음색+완벽 퍼포먼스.."버건디 수트 왕자님"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우월한 수트핏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한국 시간)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가했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인천국제공항 터미널 내 공간을 무대 삼아 해외 밴드와의 온라인 협업으로 특별한 형태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진은 클래식한 버건디색 쓰리피스 수트를 입고 등장, 아름다운 '실버 보이스' 음색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진, 아름다운 음색+완벽 퍼포먼스.."버건디 수트 왕자님"

진은 매력 넘치는 디스코 안무를 선보이며 공연 중간 손 키스 애드리브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진 라이브 장인. 시원시원한 고음 라이브에 귀가 뻥 뚫린다", "노래, 무대 다 잘해서 정말 멋있다. 오늘 완벽했다", "왕자님 같다. 빛나는 존재감", "저 미모에 저 비율과 어깨. 수트핏 정말 멋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이날 '톱 소셜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첫 초청됐던 2017년부터 4년 연속 수상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