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ufc 퓨리브하고나이트 틀린점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
  • 채택률0.0%
  • 마감률0.0%
닉네임wo****
작성일2019.10.28 조회수 1,879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오룡도사
채택답변수 1,215받은감사수 34
식물신
프로필 사진

기획/사무직

#오룡도사 #공유투자 #맛집블로거

원예, 음식, 식재료, 구기스포츠기타 4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UFC 류리브 라는 용어는 없습니다.

UFC 흥행은 ‘파이트 나이트 - 온 폭스 - 넘버링’ 3단계로 구분됩니다.

UFC 파이트나이트 는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치뤄지는 이벤트성이 강한 대회를 말합니다.

UFC 온폭스 는 이벤트성 경기로 데뷔전 선수 나 경력이나 실력이 좀 떨어지는 선수들의 경기로 가장 낮은 흥행 경기 입니다.

UFC 넘버링 은 오리지널 UFC 대회로 메인이벤트는 타이틀전 또는 잠정타이틀전 등으로 치뤄지고 주로 상위랭커 또는 인기있는 선수들의 대결로 이루어지는 최상위 선수들의 경기를 말합니다.

UFC는 PPV가 발생하는 숫자 시리즈 이외에도 UFN, FOX 대회 등이 존재합니다

UFC 넘버링은 ‘파이트 패스 카드 - 폭스스포츠 카드 - 메인카드’ 순서로 진행됩니다.

‘파이트 패스’는 UFC 온라인 시청권이며 ‘폭스스포츠’는 2011년 UFC와 7년 계약을 체결한 미국 독점중계권자 입니다

UFC ‘넘버링 메인카드’는 페이퍼뷰(PPV·재생당 과금) 방식으로 방영됩니다.

PPV(Pay-per-view)는 케이블 방송이나 인터넷 프로토콜 텔레비전 등의 VOD 서비스 혹은 인터넷 컨텐츠 등에서 요금을 과금하거나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인 페이퍼뷰를 뜻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