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FAQ
강간죄 dna검출 맞은 자국 있는데 증거불충분
노래방 화장실에서 강간을 당한 뒤 바로 경찰서 신고했고(강간 당하기 전 문자로 강제로 당할 것 같다고 도움요청도 함) 경찰서에서 수사관도 바로 해바라기센터 이송해주셨고 몸에서 상대방 dna랑 강제로 하면서 맞은 자국도 있는데 증거 불충분 떴어요... 뭔가요... ? ??? 전 사선 변호사도 선임했었는데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몸에서 dna랑 맞은 자국 나왔으면 그게 증거지 무슨 증거불충분이란 건지 원...

관련태그: 성범죄
관련키워드: 강간, 수사
작성일2020.09.07 조회수 881
1번째 답변
로톡
전문답변수 1만+
변호사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로톡 | 박준용 변호사 [변호사 프로필보기]
# 사무실 문의 전화: 050-7725-0201

말씀주신 내용만 보면 강간죄로 기소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이는 사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기소가 나온 것을 보면 참고인 진술 등에서 고소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불기소처분에 대해서는 30일 이내에 항고하여야 합니다.

다만 항고가 받아들여지는 경우는 적은 편이므로 그 가능성에 대해서 잘 판단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유사한 사건 진행 경험이 있으니 조력이나 상담이 필요하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변호사 박준용

# 답변 변호사와의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사무실 연락처로 전화문의 하시거나, [변호사 프로필보기]를 눌러보세요.
- 박준용 변호사 사무실 문의전화: 050-7725-0201
- [변호사 프로필보기] < 클릭

-
변호사가 필요할 땐, 로톡
https://www.lawtalk.co.kr
알아두세요!
  • 1.사건의 구체적 사실과 정황 등에 따라 법규정 해석에 대한 이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이한 이견을 모두 수렴하지는 않습니다.
  • 2.답변은 질문자가 질의한 내용을 기반으로 한 답변 변호사 소견으로, 답변과 관련하여 답변 변호사나 사업자의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3.자세한 사항은 법률사무소를 방문하여 법률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