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무료중계 몇시에 하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18 09:25

정찬성 오르테가 (SPOTV)

박재범의 남자 정찬성! 드디어 정찬성의 경기가 펼쳐진다.

가수 박재범이 운영하는 AOMG라는 회사소속의 정찬성은 오늘만을 기다렸다. 

지난해 2019년 12월 UFC부산대회에서 정찬성은 오르테가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었으나 오르테가의 부상으로 무산됐다. 

정찬성은 오르테가보다 타격에서 한 수 위의 평가로 비교분석되고 있으나 오르테가가 맷집이 좋아 해외 격투기 전문가들도 양 선수의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챔피언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타이틀매치가 가능하다.

UFC페더급 랭킹4위인 정찬성, 2위가 오르테가이다. 

정찬성 오르테가의 경기가 18일 오전 8시부터(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UFC 파이트 아일랜드로부터 생중계된다.

경기는 18일(한국시간) 8시부터 SPOTV NOW,와 SPOTV ON에서 생중계되지만 메인 이벤트인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는 10시 전후로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온을 통해 회원가입 후 PC로 시청 가능하다. 

SPOTV 무료시청은 하이라이트에서 시청가능하다.

일부 카페나 블러그에서 광고성 무료시청자료를 올려 네티즌 사이에 분통을 사고 있다.

미들급에서는 박준용과 필립스 대결이 펼쳐진다.
페더급은 알메이다와 마르티네즈, 웰터급은 실바와 크라우스, 라이트 헤비급은 크루트와 부카우스타스, 여성플라이급은 추카기언대 안드라데의 경기가 펼쳐진다.

누리꾼들은 "9 30분쯤나오는건가요 맨마지막 경기인가요", "모바일로 공짜보는데 없나용?", "핫할 한국선수가 전창성밖에 없죠", "이기면 타이틀경기 잡힐 가능성 업업", "정찬성이 잘하니 인기가 많죠", "또 1라운드에 카운터로 정찬성이 이겨 버립니다", "오르테가보다 와이프를 무서워해서 이길듯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