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배성재 "배성우에 '언니'라 불러… 분량 적을까봐 방송국 놈으로서 걱정돼" (집사부일체)

아나운서 배성재가 형 배성우를 '언니'라고 불렀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동네형 특집 2탄으로 배우 배성우가 사부로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배성우의 동생인 SBS 배성재 아나운서에게 연락했다. 이승기는 배성재에게 "걱정을 많이 하셨다고 들었다"고 말하자 배성재는 "분량이 안 나올까봐 방송국 놈으로서 걱정된다"고 말했다. 이에 배성우는 "가족을 걱정해야지 회사 걱정을 하면 어떡하냐"며 발끈했다.

배성재는 "(배성우는) 집에서는 하루 종일 누워서 TV보고 영화보고 갑자기 방에 들어가서 시나이로 웅얼웅얼 거린다"며 배성우의 일과(?)을 전했다.

이승기는 "배성우 씨가 남들에게 폐 끼치는 걸 안 좋아한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하자 배성재는 "가족들한테는 폐를 많이 끼치는데, 밖에서는 다행히 폐를 안 끼치는 것 같더라"라고 농담했다.

이어 배성재는 형 배성우를 한동안 '언니'라고 불렀었다고. 배성재는 "어머니가 한글을 좋아하셔서 순 우리말로 형제, 자매를 다 언니라고 부를 수 있다고 하더라. 밖에 나가서 언니 언니하면 친구들이 놀리기 때문에 실제로 밖에서 '언니'라고 부른 건 수십년이 지났다"고 말했다.

끝으로 배성재는 배성우에게 "예능 프로그램 나갔을 때는 하라는 거 다하면 된다"며 방송국 놈(?)으로서 조언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 숨만 쉬어도 살 빠진다! 갈비뼈 호흡법 다이어트
▶ 연예계 HOT한 인물 + 발빠른 인터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