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bl소설 추천받아요.
비공개 조회수 212 작성일2015.08.18

 일단....쉽게 구할수 있는 소설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txt파일로 풀려있는 소설이나 e-book도 괜춘하고. ...구하기 어려운 소설은 추천받으면 애만타서ㅋㅋㅋ

 

 딱히 싫어하는 공수타입이 정해저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너무 유치하다 싶은 소설은 왠만하면 추천하지 말아주세요. 우주토깽님이나 samk, 그웬돌린, 산들바람님 등 의 소설을 좋아하고요.

 

원하는 소설은 주인 공이 김첨지같은 츤데래인 소설 아시는거 있나요?

 보이시즌 님의 진저리나 산들바람님의 단칸방속의 발정이나 루, 카자르 왕에게 붙잡히다.....이런 느낌 나는거...딱히 츤데래가 아니더라도 약간 암울암울한 분위기에 배경이 약간 진저리나 단칸방처럼 현대물인데 보기드문배경....이런거 좋습니다. 하지만 암울암울하되 피폐물은 아닌걸로 부탁드려요. 아니 피폐물이면 무조건 해피엔딩으로 부탁드려요.

 무뚝뚝한데 다정한공.... 없을까요? 진저리 황찬섭이나...반님의 blueblue friday 정이원같은.

 

 아니면 우주통깽님의 미필적고의에 의한 연애사나 장량님의 kill the light처럼 공이 존대 쓰고 고고한 느낌인데 입에 걸래문....아시죠....? 그런 주인공 나오는 소설 추천해주세요. 우주토깽님 럭키시리즈 공도 좋아함. 겉으로 보면 멀쩡한대 사실 개또라이공좋아합니다. 아시다 시피...이런거 필력 딸리는 작가님들이 쓰시면 손발이 오글아들것같은 느낌이 드니까 그런건 추천하지 말아주세요ㅠ

 그웬돌린님 mayday 처럼 페르몬 폭발할꺼같은 공도 좋습니다.

 

수는.....음.....왠만하면 아방수만 아니면 됩니다. 떡대수 선호하고 중년수사랑하는 마이너 취향을 가지고 있으니까 아시는거 있음 추천해주셔도 좋구요. 좀 강단있거나 줏대 있는 수 좋아합니다. 혼자 땅파는 거나 눈치없는 수 싫습니다.

 

 시대극이나 판타지도 나쁘지 않지만...왠만하면 sf는 추천하지 말아주세요. 너무 주인 공수가 방방뜨는 성격인건 별로인데 그렇다고 너무 땅파는 건 더 싫습니다. 분량은 길면 길수록 좋습니다. 장편성애자에여.....용량클수록 가슴이 두큰거림.

 

수위는 신경쓰지 않지만.....적당히 있는 편이 좋겠죠....? 아니 사실 겁나 쎄도 되여....

까다롭진 않은편이나 읽은 소설이 많아서....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혹시 소설구하시고계신거 있으시면 의견에 카톡디 남겨주세요!!!

2015.08.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