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성우 나이 학력 키
    카테고리 없음 2017. 2. 19. 15:12

    영화배우 배성우 나이 학력 키


    tvN '내 귀에 캔디2'가 베일을 벗으면서 최지우 캔디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지고있는 가운데, 최지우 캔디 '병국'의 정체에 배우 배성우가 언급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으로 데뷔한 배성우는 10여 년 동안 연극 무대를 누비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충무로 신스틸러로 활약했는데요.



    특히 지난해에는 영화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 '내부자들', '오피스' 등 10여 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배성우 전성시대'를 열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지난 1월 열린 '제7회 올해의 영화상'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했는데요.




    올해엔 지난달 4일 개봉한 '사랑하기 때문에'에 이어 18일 개봉한 '더 킹'으로 연달아 관객을 찾았고 하반기 개봉 예정인 '꾼'(장창원 감독)으로 흥행세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프로필에 따르면 배성우 나이 1972년 11월 21일 만 44세 배성우 키 177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으로 배성우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나온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소꿉친구

    그리고

    남사친


    특히 배성우 남동생은 현재 SBS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는 배성재로 배성우 배성재 형제는 독립운동가 신영호 선생의 외손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 나한테 갑자기 말 놔? 나한테?!


    지난 18일 첫 방송된 tvN '내 귀에 캔디2'에서는 '두 번째 스무살'을 주제로 체코 프라하로 떠난 최지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처음 통화하는 너만 낯설지가 않아


    이날 최지우는 자신이 원하는 캔디의 조건으로 "남자고 싱글이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골목의 끝은

    구시가지 광장


    이후 프라하로 떠난 최지우는 캔디와 통화를 시작했는데요.



    병국이 진짜

    프라하에 있는 거 아냐?


    '병국이'란 애칭을 가진 최지우 캔디는 중후한 목소리를 갖고 있었습니다.



    병국아 어서 말해봐~


    첫 번째 통화를 마친 최지우는 "이거 되게 이상하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어. 나도 근처에 강이 있는데?


    최지우는 여행을 자주 하지 못했다는 병국이를 위해 높은 곳에 올라가 프라하 시가지를 보여주기도 하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병국이

    넌 어디야?


    특히 이날 최지우와 병국이는 그간 '내 귀에 캔디' 법칙과는 달리 두 개의 배터리를 부여받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배로 늘어나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는데요.



    나 프라하야


    한편, tvN '내귀에캔디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