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담보' 김희원 "성동일, 나와 반대라 좋다…'끝까지 신뢰 지키자' 노력 중" [MD인터뷰①]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김희원이 영화 '담보'에서 호흡을 맞춘 성동일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김희원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마이데일리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내일(29일) '담보' 개봉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풀어냈다.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그의 후배 종배(김희원)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성인 하지원·아역 박소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그것만이 내 세상' '공조' '히말라야' '국제시장' 등 휴먼 드라마 명가 JK필름(윤제균 대표)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극 중 김희원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로 분해 두석과 매일같이 붙어다니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휘했다. 특히 성동일과 최근 종영화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에서 가족 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성동일과 관련 질문이 나오자 김희원은 "안 좋아한다"라고 '바퀴 달린 집'을 보는 듯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그는 "친하다라는 기준도 나이를 점점 먹으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것 같다. 그냥 좋게 일하는 거지"라고 짓궂게 말했다.

이내 김희원은 "좋아해요. 성동일 형님이 저랑 반대라서 좋다. 배성우랑 성동일 형님과 친한데, 나름대로 두 분들한테 끝까지 '신뢰를 지키자'라고 노력하는 중이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MD인터뷰 기사 모아보기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