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가 우승을 노리는 '반지원정대'를 구성했다.

젠지 e스포츠는 20일 '앰비션' 강찬용의 개인 방송을 통해 '클리드' 김태민, '비디디' 곽보성, '라스칼' 김광희 영입을 발표했다. 이로써 '라스칼-클리드-비디디-룰러-라이프'로 이어지는 우승권 전력의 로스터를 구성하게 됐다.

'클리드'는 2019 T1의 성공을 이끈 핵심 인물이다. '드림팀'을 완성했던 T1은 LCK 스프링과 섬머를 모구 석권했고, MSI와 롤드컵에는 4강까지 올랐다. '클리드'는 공격적인 갱킹과 날 선 판단 능력으로 T1의 중심에서 활약했다. 현재 FA 시장에 나온 선수 중 단연 최고였다.

'라스칼' 또한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 한 번도 풀타임 시즌을 보낸 적이 없던 '라스칼'은 2019년엔 드래곤X의 주전 탑 라이너로 스프링과 섬머 모두 활약했다. 폭넓은 챔피언 폭으로 팀을 조력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며 가치를 인정받은 탑 라이너다.

미드 또한 최고의 영입이다. kt 롤스터에서 승강전에 다녀오며 어려운 시기를 보낸 '비디디'는 그럼에도 여전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뛰어난 라인전 능력을 가지고 있어 모든 코치진이 탐냈다. FA에 나온 미드 라이너 중에 '비디디'보다 높은 점수를 받은 선수는 사실상 없었다.

젠지는 팀의 자랑이었던 기존 바텀 라인과 새로운 선수들을 조합하면서, 다시 황금기를 맞을 준비를 마쳤다. 선수들 개개인의 능력으로 봤을 때 단연 우승 후보. 최우범 감독의 리더십과 적절히 융화만 된다면 엄청난 2020년을 보낼 가능성이 있는 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