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춘천 가는 기차’는 신승환 “차태현 ‘복면가왕’에 흥미 있어 해”

‘춘천 가는 기차’는 신승환이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여수 밤바다‘와 대결을 펼친 ’춘천 가는 기차‘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수 밤바다’와 ‘춘천 가는 기차’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날카롭게 파고드는 마성의 음색 ‘여수 밤바다’와 부드러우면서 매력적인 저음 ‘춘천 가는 기차’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여수 밤바다’였다. 이에 ‘춘천 가는 기차’는 ‘내 생에 봄날은’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신승환이었다.

신승환은 솔로곡으로 ‘내 생에 봄날을’을 택한 이유로 “드라마 ‘피아노’ OST인데 제 드라마 데뷔작이다. 드라마도 캔도 조인성씨도 모두 잘 돼서 인상 깊은 작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명절에 차태현 홍경민 조인성 임주환씨랑 모여서 밥을 먹는데 계속 노래를 흥얼거렸다. 너 왜 그러냐고 묻기에 비밀을 유지해야 한다고 했으나 들켜버렸다”라고 하자 신봉선은 “김준호씨에게 들었는데 차태현씨가 출연하고 싶어한다고 하던데 정말이냐”고 물었다.

이에 신승환은 “차태현씨가 ‘복면가왕’을 좋아하고 ‘복면달호’를 찍어서 그런지 복면에 관심이 많다. 흥미 있어 한다”고 이야기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모임 되게 신선한 조합”, “오랜만에 보는 듯”, “차태현 조인성 출연했으면 좋겠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숨만 쉬어도 살 빠진다! 갈비뼈 호흡법 다이어트
▶ 연예계 HOT한 인물 + 발빠른 인터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