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정말 손진영은 위대한 미라클 맨 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먼저 미라클 맨, 손진영 파이팅~~~~

 

어떻게 생각하세요? 손진영은 정말 감동적인 분 같아요.. 진짜로..

 

 그리고 위대한 탄생, 이젠 실력하고는 상관없어요. 어차피 담임 멘토도 손진영을 미라클 맨이라고 부르잖아요. 그건 실력이나 잠재력이있다는 칭찬이 아니라 운이라는 거죠. 그냥 운.. 실력있다면 미라클 이겠어요? 진즉에 김태원 선생님도 탈락 시켰던 저질 자질이었던, 손진영은 그냥 미라클 맨일 뿐입니다. 손진영에게는 가창력이 아닌 처절함과 연민과 아쉬움이 전부죠. 전 손진영이 눈물흘릴 때 같이 눈가가 젖어요. 그간의 고생하며, 어렵게 지내왔던 모든 과거일들이 주마등 같이 스쳐가지 않겠어요? 그런 손진영의 파노라마 같은 영상이 제 뇌리에도  선~ 하거든요. 그럼 저도 갑자기 눈시울이 뜨거워 지죠.

 

 저는 개인 적으로 아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자질이 떨어지는 대중들에 의해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이 그냥 걸그룹 댄스 위주가 된 거 잖아요? 실력으로 무장한 가수를 발굴하겠다는 프로그램이 그런 평가자격이 의심스런 대중에게 다시 선택의 절대 권력을 쥐어 준 거구요. 저는 위대한 탄생이 정말 위대한 탄생이 될 거 같아요..  대중의 시청률이란 마약에 중독되어, 실력도 없는 아마추어를 프로 가수로서 대중에 의해 실력이 입증된 이라는 타이틀 까지 달아서 탄생 시켜준 업적은 정말  위대한 일 아닙니까? ( 이미 Top 10 안에 들어서, 한국에서 가수 활동하는 데 지장은 없을 테니까요. )

 

 이제 위대한 탄생은 실력으로 가리는 오디션이 아니라, 정식으로 노래 교육을 받지도 못하고, 열정 하나만으로, 폴포츠 처럼 인생역전의 드라마를 연출하는 극적인 드라마가 된 거죠.. PD가 원하는 게 이거 아니겠어요? PD도 시청자의 투표에 의해 이미 오디션의 순수성이 오염됐다는 걸 모르겠습니까? 중요한 건 시청률일 뿐인거죠.

 대중의 심리는 가요라는 관점에서 진리일까요?


대중의 인기를 사로잡는 가창력 제로의 걸그룹에 열광하는 한국 대중가요의 현재 주소는 제대로 진화되고 있는 건가요? 정말로 웃긴건요..  이런 한국 가요계의 Power(?) 가 이웃나라와 중국, 동남아를 넘어서 인기몰이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는 거 .....

 

 손진영 ~~ 알흠다운 그대는 우리모두의 미라클이야.. 우리같은 소시민도 실력도 못 갖춘 채로 유명한 가수가 될 수 있다는 걸 증명해 주고 있어~~  손진영 파이팅!!!~~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
  • 채택률75.0%
  • 마감률75.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1.04.17 조회수 4,507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4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bwbw****
채택답변수 17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정말 기적의 사나이 미라클 맨 손진영 씨 ! 원래 연극 배우셨다고 해요. 그래서 감정 전달력이 뛰어나신 것 같아요.

저번 손진영 씨가 한번 떨어졌을 때 전 이미 알고 있었어요 손진영 씨가 패자부활전에서 올라올 수 있을거란 것을... 제가 지금 해외에 있어서 Youtube 로만 영상을 볼 수 있는데 손진영 씨가 부른 김장훈 - 나와 같다면.. 정말 애절했죠.  다시 다시 들어도 소름이 끼치더군요. 정말 개인적으로 김혜리 양과 손진영 씨 그리고 이태권 씨 좋아하는데 그들을 비주얼 적으로 판단을 하시는 분들에게 한마디 해드리고 싶네요.

니네가 좋아하는 아이돌 모아서 프로그램 하나 구상중이다.

제목은

 

 

 

 

 

너도가수냐?

 

 

 

 

 

아무튼 저랑 통하는 분 만나서 재밌었어요 그럼 ^^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ones****
채택답변수 5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정말

 

미라클맨이죠

점수는하위권이지만 살아남지않습니까?

우리가 뽑아서 살아난거죠

그렇다면

뽑힌이유는?

행운임

정말 큰 행운이죠

하지만 행운때문만은 아님

아예못부르는건아니잖아요

오직 열정만으로 노래를부르는 손진영씨니까

뽑아주는거아닌가

그리고 난 페자부활전부터쭉~ 손진영씨에게기대를걸어요

정말 더 성장된모습이 보고싶어요

그리고위탄으로 뜬 위대한분들이

한국 가요에 한 획을그었으면....

요즘은그냥 눈으로노래를듣는느낌이....

출처어머나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글 읽어보니깐 손진영 까대는데 완전 비꼬시네요?

 

가창력 제로라구요? 감동 받은 사람 입장으로써 용납이 안되네요.

 

그냥 싫으면 싫다고 하시죠 왜 그리 가증스럽게 욕할건 다 하고 응원하시죠? 가증스럽네요.

 

비꼬는거 열라 보이거든요?

 

욕나오는거 참습니다.

 

손진영 노래 잘부른다고 생각하고요 잘부르는 거 이전에 저에게는 감동을 주었습니다..

 

위탄 나온 참가자들 다 잘한다 이런 생각은 들지만 몸에 소름돋게 한것은 손진영 뿐이었습니다.

 

정말 잘 한다 이런 생각은 갖게 할지 모르지만. 손진영에게는 소름 도게하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미라클 미라클 하지말고 실력이라고 인정하세요. 신도 아니고 미라클이 3번이나 되나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