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차기작은 웹뮤지컬 '킬러파티'

입력
기사원문
윤종성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MBC '전참시'서 깜짝 공개
11월 20일부터 케이블 방영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지난 17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 출연해 차기작을 깜짝 공개했다.

그가 준비 중인 작품은 EMK엔터테인먼트의 웹뮤지컬 ‘킬러파티’.

이 작품은 뮤지컬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레베카’ 등 초대형 흥행작을 프로듀싱한 김지원 EMK엔터 대표와 ‘마타하리’, ‘웃는남자’를 편곡하고 ‘뷰티풀’ OST 로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제이슨 하울랜드(Jason Howland)가 함께 기획했다.

‘킬러파티’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숏폼 콘텐츠로, 양수리의 한 저택에서 발생한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우스꽝스러운 B급 감성 스토리와 뮤지컬 넘버(노래) 못지 않은 음악을 선보인다.

뮤지컬 배우 양준모, 신영숙, 알리, 김종구, 리사, 함연지, 에녹, 김소향, 조형균, 배두훈이 출연하고, 국내 최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꼽히는 샌드박스가 배급을 맡았다.

오는 29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며, 11월 20일부터 케이블TV를 통해 방영한다. 이후 IPTV, OTT 등 각종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윤종성 (jsyoon@edaily.co.kr)

▶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eNews+
▶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