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뚜기 3세 함연지가 공개한 남편·아버지와 쓰리샷

사진=함연지 인스타그램함영준 오뚜기 회장의 장녀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아버지와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함연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주도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함연지는 4년 전 결혼한 남편과 함께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함연지는 “스무살에 만나 7년 연애를 했다”고 밝히며 방송을 통해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함연지의 남편은 동갑내기로 대기업 임원 자녀로 알려졌다. 민족사관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유명 대학에 진학, 홍콩 소재의 회사에 다니며 장거리 연애를 이어 온 것으로 전해진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연합 졸업파티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운 뒤 7년 연애 끝에 결혼했다.

이날 방송에서 함연지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한강뷰 신혼집을 공개했다. 신혼집에서 두 사람은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달달한 부부 스트레칭으로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 이날 함연지는 재벌 3세 이미지에 대해 해명했다. “차갑고 도도한 드라마의 이미지랑은 거리가 있다”면서 자신은 “오히려 찌질한 성격”이라며 소심한 성격에서 비롯된 에피소드를 전했다.

함연지는 “스물한 살 정도까지는 가게에도 못 들어갔다. 예를 들어 엄마가 백화점에서 만나자고 하면 백화점 들어가는 게 무서워서 백화점 밖에 서있었다”고 털어놓으며 “성격 자체가 소심하다”고 밝혔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네이버에서 서울신문 구독하기 클릭!
세상에 이런 일이 [연예계 뒷얘기] 클릭!

ⓒ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