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2020 스타트업 페스티벌’ 개최...연세대 캠퍼스타운 사업단과 공동주관

입력
수정2020.10.19. 오전 9:0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촌 U-PLEX 옥외전광판에 '2020 스타트업 페스티벌'에 참가한 기업들이 소개되고 있다.
서강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과 공동 주관하여 창업기업 홍보를 위한 '2020 스타트업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영향력이 높아진 미디어콘텐츠 마케팅을 창업기업에게 지원함으로써 기업들의 창업역량을 높이고, 소비자들은 스타트업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손쉽게 접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난 14일부터 내달 13일 까지 1개월 간 행사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유동인구가 많은 연세로의 디지털스크린에는 선발된 총 30개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제작 지원된 홍보영상이 게시된다.

서강대학교 및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팀 등 이번 행사에 선발된 30개의 창업기업들은 지난 9월 참가신청 접수와 심사를 거쳐 선발 후 브랜드 및 제품·서비스홍보를 위한 2개의 영상제작 지원과 기업인터뷰 지원 등을 받았다. 행사 기간에는 연세로에 소재한 신촌 U-PLEX 옥외전광판, 지하연결통로의 디지털 스크린에 제작된 영상이 송출된다.

서강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의 홍철기 MP교수는 "이번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통해 마포구 서강대학교의 창업문화가 서대문구 연세로까지 확산되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며 "최근 미디어콘텐츠 및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비중이 높아진 상황에서 창업기업들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홍보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020 스타트업 페스티벌' 행사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대문구, 서강대, 연세대가 주최하고 서강대학교 창업지원단 및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이 주관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디지털타임스 채널 구독 / 뉴스스탠드 구독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