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최란, 가수 홍춘이로 돌아 온 인생2막...이충희 예명 지어준 초짜 매니저

▲사진=KBS'아침마당'캡처
[매일경제TV] 방송인 최란이 남편 겸 매니저인 이충희의 '꿀물'에 감동했다고 전했습니다.

오늘(19일) 아침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어서와~ 가수는 처음이지?’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배우 최란과 전 농구감독 이충희 부부가 출연했다. 최란은 “배우이자 지금은 홍춘이로 돌아왔습니다. 20년 전 추억 소환이다 ‘허준’에서 사랑받은 홍춘이가 가수가 되어 돌아왔다. ‘아침마당’ 초대해줘서 감사하다”며 “1979년에 데뷔했다. 41년 차 배우인데, 오늘 이 자리는 신인 가수로 초대받아서 심장이 콩닥콩닥 뛴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충희는 “홍춘이 매니저 이 씨다. 집사람이 노래를 못하지만 제가 매니저 역할을 하게 됐다. 매니저로 열심히 하겠다. 조금 부족한데 제가 채워서 100%를 만드는거다. 홍춘이 씨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최란 “보기만 해도 듬직하지만, 저도 새내기 가수인데 매니저도 초짜다. 제가 갈팡질팡할 때가 많다. 매니저가 운전만 하면 되는 줄 안다. 늘 수동적이다. 비가 오는데 저는 홀딱 맞고 차를 타는데, 자기는 차 안에 앉아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최란은 “매니저가 능동적이어야 하는데, 물 가져왔냐고 물어본다. 그래도 시키는 걸 잘한다. 가수 데뷔할 때 감동 받은 게 목이 안 좋을까봐 보온병에 꿀물을 타서 가지고 오더라. 오늘도 그랬다. 자상한 면이 있다. 그리고 돈이 안 들어가서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오늘 아침마당에서는 가수로 도전하는 방송인들의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