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139개 객실에 숙박률 95%' 제주도 백종원 호텔, 저렴한 조식에 또한번 '깜짝'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당나귀 귀’에서 제주도 백종원 호텔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사장미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송훈 셰프가 제주도에 있는 백종원의 호텔을 방문했다. 제주도 백종원 호텔은 복도 길이 80m, 객실 139개 등 거대한 규모를 자랑했고, 객실 아래층에는 6개의 외식 프랜차이즈들이 줄지어 있었다.

이를 본 송훈은 “솔직히 배 아프다. 외식업 하는 사람들은 한 공간에 자기 브랜드가 쫙 있는 걸 꿈으로 생각한다. 이 호텔의 반의 반의 반만 되어도 소원이 없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호텔 조식 뷔페가 인기”라며 “코로나19 전에는 웨이팅 시간이 30분이나 될 정도로 하루에 400명에서 450명이 식사했다”고 소개했다.

송훈은 조식 뷔페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투숙고객은 9900원이었고 외부에서 오는 경우 정상가는 13000원이었다. 코로나19 시국에도 숙박률이 95% 이상이었다고 전했다.

베이커리 가격도 저렴하다. 그는 “빵 종류가 많지 않지만 대중적인 빵들만 잘 갖춰놨다. 가격이 아주 합리적이다”고 칭찬했다. 호텔 투어를 마친 그는 “가격 경쟁력에 대해서는 범접할 수 없었다. 언젠가는 나도 그렇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큰 각오도 생기게 되고 좋은 계가였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melody@sportsseoul.com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