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사랑하겠다” 결혼 서약

전효림 이슈팀


전진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 식장이 공개 됐다.

19일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결혼식 사회를 맡은 신혜성은 “충재 군이 항상 자기는 사랑하는 여자와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꿈이라고 했다. 이렇게 결혼을 하는 날이 오니까 신화의 멤버로서 친한 형으로서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전진은 버진 로드를 혼자서 걷는 류이서를 반겼다. VCR을 보던 전진은 “6년 전에 장인어른이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셨다. 삼촌과 입장하는 것보다 혼자 입장하는 걸 선택했다. 아버지 같은 남편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밝혔다.

류이서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멋진 그대를 남편으로 맞이한다. 나에게 너무나 따뜻하고 자상한 당신을 존중하는 아내가 되겠다. 만난 지 3년이 되어도 더 사랑해주고 더 잘해주는 당신이 곁에 있음에 언제나 감사할 것이다”라고 선언했다.

이에 전진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사랑스런 그대를 나의 신부로 맞이한다. 나에게 너무나도 엄격하고 따뜻한 당신을 존경하는 남편이 되겠다. 시간이 지나면 사랑하는 마음이 동료애가 된다는 여느 남편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사랑하는 남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약속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