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꿀팁/컴퓨터 꿀팁정보

SPTI 테스트 하는 방법

◐★♥ 2020. 10. 21. 02:02
반응형

SPTI 테스트 하는 방법

SPTI 성격테스트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재미있는 심리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스낵으로 보는 성격이라고 SPTI 스낵 성격테스트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나랑 잘 어울리는 과자를 알려주면서 성격을 말해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바로 한번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SPTI는 스낵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항상 성격테스트나 무슨 자신과 관련있는 테스트가 항상 유명해지더라고요! 이번에도 스낵팟에서 만든 것인데 옛날 MBTI 성격테스트랑 유사하다고 하네요!

 

 

질문은 간단하게 10개 ~12개 정도라고 하네요! 그냥 자신이 생각하는 답변을 선택하시면 훅훅 넘어갑니다.

 

 

재미있는 질문이 많이 있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과자로 답변을 해주니 과자랑 관련된 질문이 생각보다 있는 것 같네요..ㅎㅎ

 

저는 총 12문제에 답변을 진행하고 나니 바로 분석을 해주네요!

 

저는 SPTI 스낵 성격테스트 투시팝 과자가 나왔네요.

진짜 나를 알고 싶다면 더욱 오래 함꼐 해야할거에요 흠...

 

사실 투시팝이 뭔지 모르는.... 허허

내향적인 유형이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싫다라..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오 밑으로 갈 수록 저랑 비슷해요!! 오.. 7.26% 저랑 같은 유형이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환상의 케미 과자도 소개해주고, 환장하는 케미도 소개해주네요 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결과 공유도 가능하고. 테스트 다시하고 싶거나 스낵 리뷰도 볼 수 있네요!

친구들이랑 단톡방에서 공유하고 다같이 하면 뭔가 재미있고 환상의 캐미도 만들어 볼 수 있겠네요 ㅎㅎ.

 

한번 다들 재미로 해보세요! SPTI 링크 공유도 가능하고 카카오톡으로 결과 공유도 가능하니 딱 편리하고 간편하고 시간도 많이 안들게 잘 만들었네요! 지금 인싸들 다합니다! 빨리 참가해보세요!

스낵으로 보는 SPTI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https://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