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타는 청춘' 김홍표 "대형 교통사고로 4번의 대수술, 대리운전 했다"

사진='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어제(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김홍표가 드라마 ‘임꺽정’을 하차한 사연을 밝혔습니다.

김홍표는 당시 왕성한 활동 중 큰 교통사고를 당해 출연 중이었던 '임꺽정'에서 하차해야 했고, 4번의 대수술에도 몸이 따라주지 않아 극심한 스트레스와 함께 연기의 꿈을 포기해야만 했던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이날 김홍표는 대형 교통사고를 언급하며 "내가 조수석에 앉아서 자고 있었다. 저희가 올라가던 차선이었고 내려오던 차랑 정면충돌했다. 렉카가 양쪽에서 차를 뜯어서 구조했다고 하더라"라며 당시 끔찍했던 순간을 떠올렸습니다.

"97년도에 4번 대수술을 했다"고 밝힌 그는 "그때 '왜 나한테 이런 일이 있지?'라고 원망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공황장애, 우울증, 대인기피증을 앓았다는 그는 "서울에서는 배우일 아니면 못하겠더라. 그래서 광주로 내려가 처음 한 것이 조경이었다. 일당을 받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러다가 간판 일을 배웠고 이것저것 다 했다. 일이 많지 않은 시기가 와서 밤에는 대리운전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최성국은 "마음이 아팠던 얘기 중 하나가 요즘 뭐하냐고 물어봤을 때 택시 운전 했다고 하더라. 왜 거기 가서 했냐고 물어봤더니 서울에선 자꾸 알아봐서 안된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네이버에서 'MBN뉴스'를 만나보세요!
▶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