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곽진영 ‘불청’서 한정수와 ‘깜짝’ 소개팅 후 핑크빛 기류 “실제로 보니 참 잘생겼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서 배우 곽진영(맨 위 왼쪽 사진)과 한정수(〃 〃) 간 ‘깜짝’ 소개팅이 이뤄졌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곽진영과 한정수가 최성국의 주선으로 소개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성국은 한정수에게 전화를 걸어 소개팅을 제안했다. 전남 함평에 있던 멤버들. 한정수를 소개팅을 위해 서울에서 함평까지 단숨에 달려왔다. 생애 첫 소개팅이었던 곽진영 역시 옷을 고르고 헤어스타일을 손보며 분주하게 준비를 했다.

한정수는 "네게 호감이 있는 여자 분이 있다"는 최성국의 말에 단숨에 함평으로 달려왔다. 곽진영은 한정수의 사진을 보며 쑥쓰러워 했지만 단장을 하며 설레했다.

한정수와 마주하게 된 곽진영은 "실제로 보니 참 잘생기셨다. 얼굴 크시다고 했는데 실제로 보니 안 그렇다. 하관이 길면 말년 운이 좋다더라. 한번은 정식적으로 사과해야 드려야 할 것 같다"라며 농담을 던지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에, 한정수 역시 "진영씨 때문에 여기 오게 된 것 같아요"라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곽진영은 "저는 사실 사차원적인 부분도 있고 솔직담백하다. 거짓말 하는 것도 그렇고. 거짓말 하는 것 자체가 신뢰를 무너뜨리는 거라서"라며 자신에 대해 털어놨다. 한정수는 "사차원적이라는 부분도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다. 저 역시 머리쓰는 거 제일 싫어한다. 또 거짓말도 못 하게 되는 게 금방 잊어버려서 그런 것 같다"고 맞장구쳤다.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최성국은 "5분 더 하시겠습니까?"라며 소개팅 시간 연장을 물었다. 한정수는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느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