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공유X박보검 '서복', 12월 개봉 확정 [공식]

'서복', 12월 개봉 확정…1차 포스터 공개
공유X박보검 조합 기대
영화 '서복' 공유, 박보검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주목 받은 영화 '서복'이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21일 영화 '서복' 측은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상반된 상황에 처한 두 남자의 모습을 각각 담았다. 어둠 속 강렬한 불빛에 비친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의 잔상은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그의 복잡한 심경을 전한다.

실루엣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죽지 않는 존재 서복의 포스터는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지금을 살다', '영원을 살다'라는 상반된 내용의 카피가 극과 극 상황에 놓인 두 남자의 특별한 동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라마 '도깨비', 영화 '82년생 김지영', '밀정', '부산행', '도가니' 등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공유와 '구르미 그린 달빛', '응답하라 1988'을 비롯해 최근 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해 다시 한번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청춘스타 박보검은 '서복'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펼치게 됐다.

메가폰은 2012년 개봉 당시 멜로영화 역대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했던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이 잡아 기대감을 더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애플·테슬라 지금 사도 될까? 궁금하면 '해주라'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음악이 있는 곳을 취재합니다. 가요·공연계 소식을 빠르고 바르게, 그리고 흥미롭게 전하겠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