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유, 박보검이 함께"…영화 '서복' 개봉일은 언제? 시나리오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공유와 박보검이 출연하는 영화 '서복'이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21일 공유과 박보검의 스크린관을 통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서복'의 1차 포스터가 공개됨과 동시에 12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서복'의 줄거리는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이야기를 그린다. 
 
CJ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도깨비'부터 최근 영화 '82년생 김지영'까지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박보검과,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청춘기록'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박보검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공유는 '서복' 속  기헌 역을, 박보검은 인류 최초 복제인간 '서복'을 역을 맡는다. 

한편 공유, 박보검이 출연하는 영화 '서복'은 오는 12월 중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