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올만에 가족들이랑 제주도가려는데 질문좀 할게요.
5월 27일 수요일 저녁에 제주도 가서 수목금토 3박 4일로 다녀오려구 하는데요~회사 퇴근하고 가려구 갈 때는 수요일 저녁 7시대김포출발 / 올 때는 토요일 저녁 8시대 제주출발 예약했거든요렌트카랑숙박 예약에서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 몇개 드립니다.
1. 제주도에 직접 자유여행 가는건 첨인데계획 짤때 이동 동선을 짜고 그걸 중점으로 숙박 예약하는게 좋을까요??제주도에서는 멀어도 1시간이면 간다는 얘길 들은 것 같은데 어떤가요?
2. 렌트카를 예약하려구하는데요 저녁에 도착이 9시 넘을 것 같은데9시 이후에 렌트해주는 업체도 몇군데 없는 것 같고그냥 첫날은 렌트 안하고 공항 근처에 숙박 예약하고 다음날부터 렌트 빌리는게 나을까요?
3. 가족이 5명이서 가려구 하는데요 오픈카에 5명이 탈 수도 있나요?요리조리 오픈카 알아봐도 어떤게 좀 5명이 타기에 좋은지 알수가 없네요ㅠㅠ; 아시는거 있음 추천좀..
4. 가족들이랑 게스트하우스 가면 별로인가요??
5. 가는 계획을 아직 못정하구 비행기부터 따로 예약했는데요인터파크항공 이런데보다 여행사 패키지로 하는게 더 싼가요??
질문이 넘 많져ㅠㅠ 넘 오랜만에 것두 자유여행으로는 첨가서모르는게 넘 많네요ㅠㅠㅋㅋ고수님들 부디 답변 및 조언 부탁드림다! ^___^*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11
  • 채택률54.3%
  • 마감률60.0%
닉네임bd8b****
작성일2020.06.02 조회수 222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7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kaos
채택답변수 1,815
물신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하

B48

면 이제는 자연친화적인 환경부터 시작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자연이 너무 아름다워서요. 귀하의 여행에 아주 적당한 코스와 숙소 추천 합니다. 여러가지 개발로 어수선한 서쪽보다는 아직도 순수한 자연 그데로의 제주시 동쪽부터 여행하세요. 제주에서는 제일 큰 규모의 함덕 해수욕장 주위의 바다는 정말로 아름답고 밤새도록 불을 밝혀놓고 작업을 하는 어선단의 장관은 너무나 이채롭습니다. 저희는 근처 아담하고 조용한 바닷가 마을에 있는 지중해식으로 새로짓은 예쁘고 착한 물고기라는 독채 펜션에 묵으면서 여행을 했어요. 제각각 예쁘고 작은 정원들이 있고 바다를 내려다볼수있는 2층의 고래집, 새우집, 그리고 소라성으로 구성된 독채펜션이었어요. 함덕해수욕장을 지나면 요즈음 새로 뜨는 월정리 해변이 있어요. 해녀촌이란 맛집들이 있고 동키오테를 생각나게하여 실소를 머금케하는 대단위 풍력단지가 위용을 뽐내고 있어 참 볼만합니다. 여름에는 비키니족들과 함께 거대 카페촌이 형성되어 있고요. 월정리 해변을 지나 약 15분정도 달리면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그리고 배로 우도까지 자동차와함께 실어다주는 고마운 성산항까지 .... 보기좋은 멋진 관광명소들과 연결됩니다. 숙소에서 북쪽위로 약 15분 정도가면 기차타고 여행하는, 어른, 어린애들 누구나가 다 좋아하는 에코랜드, 선녀와 나뭇군, 그리고 돌문화공원이 있으며 유네스코지정 세계 자연문화유산인 거문오름과 그 유명한 비자림, 만장굴등이 있습니다. 숙소가 있는 조천이란 마을은 옛날 진시황제가 불로초를 구하기위해 탐라국에 대선단을 파견하는데 서복이란 신하가 제일먼저 도착한 포구(금당포구)가 있는 유서깊은 마을이에요. 참 금당포구는 숙소 바로앞길 건너에 있어요. 집에서 약 3분 정도걸으면 되고 숙소주위의 옛올렛길들도 너무나 정겨워 산책 장소로는 무척 좋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채택 부탁드립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제주 개똥이네
채택답변수 4,798받은감사수 41
초인
프로필 사진

제주도여행 4위, 제주특별자치도 2위, 제주시 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제주도 지역인 경우는 각 지역별로 이동거리가 내륙지역보다는 짧아 테마가 있는 펜션선택이 색다른 추억여행이 되실수가 있을것 같네요.. 통나무형, 유럽풍, 지중해풍에 다양한 펜션과..고품격을 자랑하는 리조트/호텔이 각 지역별로 분포되어 있어 선택에 폭이 많이 넓어졌답니다.숙소요금이 1~5만원 정도 차이라면 좋은곳을 이용하실수가 있으시니 숙소인경우는 너무 저렴한곳 보다도 적당한 가격으로 이용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제주도숙소 추천.

(1) 스파벨리스 : 조식무료/제주개똥이네 감귤체험&알파카체험 무료/수국정원,동백꽃길/ 제트스파/ 카페, 바베큐

(2) 다와풀빌라 : 풀빌라, 먼바다전망/한라산 전망 /서부권 위치​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