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브람스’ 김민재 “준폭스? 끼부린게 아니라 진심이었는데”[EN:인터뷰③]



[뉴스엔 이민지 기자]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에서 김민재가 연기한 박준영은 채송아(박은빈 분)과의 썸부터 연애를 보여주며 여우 같은 면모로 '준폭스'라는 별명을 얻고 한편으로는 모태솔로다운 미숙함을 보여줬다.

김민재는 기억에 남는 반응에 대해 묻자 "'준폭스'를 많이 봐서 기억에 남는다. '이게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는 반응도 진짜 많이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나는 폭스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폭스의 의미가 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내가 여우같은 행동을 내 입장에서는 하지 않았다. 나는 표현하고 싶고 진심을 담아서 한건데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폭스가 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은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끼를 부린게 아니라 진심을 표현한거다. 끼부린거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어 "'준영아 이건 아니야' 싶었던 순간은 없었다. 좋은 것들은 있었다. 조수안 리사이틀 했을 때 신발을 사다줄거라 생각했는데 앨범을 가져다준 그런 장면들이 좋았다. 1차원적이지 않고"라고 회상했다.

주변 반응을 묻자 김민재는 "친형이 드라마를 끝까지 잘 안보고 사촌누나들도 오글거린다고 잘 안보는데 이번 드라마는 자꾸 보게 된다고 하더라. 간질간질하고 설레고 주변에서 썸타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주변분들이 좋아해주셨다"고 밝혔다.

김민재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사랑 받은 이유로 "우리 드라마가 잔잔해서이지 않을까. 전체적인 느낌이. 그런 부분이 대본 볼 때도 색달랐다. 색감이나 음악들, 배우들이 했던 연기에 잔잔함이 베이스로 있어서 좋아해주시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마지막회를 앞두고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팬들이 선물한 해시태그 이벤트에 대해 그는 "이걸 하면서 글들을 많이 봤는데 갑자기 그런 이벤트가 되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했다. 너무 기분이 좋았다. 소통하는 느낌이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우리 드라마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 나도 위로를 받았다. '힘들었지만 나아가서 잘 지내자. 잘 지내'라는 이야기이다.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팬들이 기다리는 '트러블메이커'에 대해 묻자 난감한 웃음을 지은 그는 "장난으로 한 말이다. 7%가 넘으면 추겠다고 했는데...힘들지 않을까. 뭐든 많이 보여드리고 싶긴 한데. 마음 같아서는 송아씨랑 브람스 하는 것도 보여드리고 싶고 한데"라며 말을 맺지 못했다.

그는 올해 안에 하고 싶은 것으로 "춤 영상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을 꽤 오래전부터 했다. 시간이 좀 들어야 하는거라. 피아노도 꼭 완곡하고 싶은 곡이 있다. 몸무게도 5kg 정도 찌우고 싶다"며 "춤 추는걸 좋아한다.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걸로 기록을 남기고 싶기도 하고.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것과는 다른 느낌의 영상을 찍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재차 '트러블메이커' 이야기가 나오자 "트러블메이커 상의해보겠다. 힘들지 않을까"며 고개를 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재는 "나에게 용기를 준 작품이다. 이렇게 연기하면 되나 생각할 만큼 정말 많은 용기와 자신감을 준 작품인 것 같다. 감독님 작가님을 만나서도 그렇고 배우들과의 호흡도 그렇고. 정말 감사하게도 드라마 팬분들이 많았다. 이 작품을 하면서 용기와 자신감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