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 빠질수 없는 장르중 하나가 바로 스릴러 인데요, 지난 시즌에도 큰 인기를 얻어 현재 시즌2가 상영중인 보이스2 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권율 열애 아버지 이모 최명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 배우 최명길 나이는 1982년 6월 29일 생으로 현재 36세입니다. 2007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를 한 권율 본명은 권세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권율 신동욱 닮은 꼴로 유명하며 챔피언이라는 영화를 찍으면서 마동석에게 영어를 많이 배웠다고 합니다.



권율 이모는 배우 최명길씨로 알려져있습니다. 사실 가족관계가 밝혀진지는 얼마되지 않았았는데 그 이유는 이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스스로의 힘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명량에서는 이순신장군 아들 이회 역으로 출연하면서 부터 조금씩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권율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으나 주인공이 아는 조연으로 활약을 하면서 현재 보이스에서는 사이코패스 살인마 역할을 하지만 사실 그는 코믹이면 코믹연기 멜로 연기도 뛰어난 실력파 배우이기도 합니다.



권율 열애에 관한 관심도 많지만 공식적으로 밝혀진 내용은 없으며 일에 집중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다만 그는 이하늬 윤계상 커플의 오작교와 같은 역할을 한적이 있어 두사람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함께 언급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보이스2에서 권율 정체가 들어난 가운데 지난 시즌 최고의 악역을 맡았던 김재욱을 뛰어넘는 소름끼치는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조금 더 대중들에게 친근하고 잘 알려진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