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여름이 되면서 부쩍 피곤해 하시는 부...
spec**** 조회수 761 작성일2019.07.02
여름이 되면서 부쩍 피곤해 하시는 부모님께 비타민을 사드리려고 하는데요.
부모님은 50대 중반이시구요.
운동을 꾸준히 하시고 건강하게 생활하려고 노력하시지만 체력적으로 힘들어 하시는 모습을 보니 딸로서 맘이 아프더라구요.
그냥 일반 비타민 사드리면 될까요?
얼마 전에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을 보던 중에 비타민을 선물로 주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한지혜(딸)가 먹는 비타민과 최명길(엄마)이 먹는 비타민을 따로 챙겨주는 거 같았는데,
이렇게 어른들을 위한 비타민이 따로 있는 건가요?
이왕 사드리는 김에 좋은 비타민으로 사드리고 싶은데 괜찮은 비타민 추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아이허브영양제추천
영웅
영양제, 건강보조식품, 건강식품, 의약외품, 해외직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시니어용(50대 이상) 멀티비타민은 해당 연령대의 남성과 여성 분들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노화로 인해 특정 영양소가 더 요구되거나, 나이가 들어감에따라 만성 질환이나 심혈관 질환이 발생할 확률이 증가하기 때문에 이러한 연령 특성에 적합한 영양성분 배합한 제품이 50대 이상용 시니어용 멀티비타민입니다. 부모님께서 50대 중반이시라면 일반 여성용 또는 남성용 멀티비타민보다 시니어용 복용이 좋습니다.

그리고 나이가 들수록 영양소를 흡수하는 기능이 떨어지고 면역력 저하되기 때문에, 합성 비타민제보다 흡수율도 높으며 안전한 천연 비타민제를 복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합성비타민은 질병 발생률과 사망률을 높일 수 있으며 암과 심혈관질환을 예방하지 못하고, 방광암과 폐암 발생률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아래에 시니어용 천연 멀티비타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중,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드실 수 있고, 효과가 탁월한 제품입니다. (추천해드린 것 외에, 다른 영양제도 원하시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모두 들어있는,

천연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유기농 홀푸드 복합제인 Garden of life의 멀티비타민을 추천해드립니다. 합성 비타민이 아닌 천연 비타민으로, 합성비타민 보다 체내 흡수율이 2~4배 높고 비타민 이외의 자연물인 다양한 보조인자들도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23가지의 유기농 채소와 과일에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출하고 원재료를 배합하여, 가공되지 않은 영양소들과 식품 공동인자들이 모두 함유된 무가공 홀푸드 제품입니다. 락토바실러스균 500 만 CFU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소화 효소가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와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항산화와 면역지원에 좋은 글루타티온과 코엔자임 Q10과 함께 탈모 예방과 모발 건강에 좋은 비오틴도 함유되어있습니다. 여성용과 남성용의 홀푸드 재료 배합이 다릅니다. 여성용 제품은 면역력 강화, 활력증진, 유방 건강, 심장 건강, 생식기계 건강, 장건강, 스트레스 반응 조절에 좋으며, 남성용 제품은 면역력 강화, 활역증진, 심장 건강, 전립선 건강, 장 건강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는 (Non-GMO) 안전한 제품입니다. 바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장바구니에 담아두었습니다. 바로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바로 구매가능합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두가지 모두 담아놓았습니다.

**링크**

https://www.iherb.com/tr/cb?pcodes=GOL-11420qty1_GOL-11418qty1&rcode=ZAF108

링크 복사해서 메모장에 저장해놓으셨다가, 주문 하실 때 마다 링크로 들어가시면 모든 제품을 한번에 구매하실 수 있고, 자동으로 16~20% 할인 혜택 적용됩니다.

(홈페이지가 영어로 나온다면, 화면 가장 하단의 'Change Seetings' 의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참고)(아이허브 회원이시면 로그인, 비회원이시면 한국어로 주문서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 주문 시, 할인코드 'ZAF108'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구매시, 기존회원은 16% 할인 혜택, 첫 구매자는 총 20% 할인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월, 기간이나 횟수 상관없이 평생 계속 사용가능한 할인코드입니다. (프로모션코드란에 입력 /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하시면, 할인코드 입력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할인 적용됩니다)

부모님과 질문자님, 늘 건강하세요!

2019.07.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건강식품인 홍삼을 추천드립니다.

두 분께서 같이 드실 수 있는 제품으로는 홍삼과 정제수만 들어간 순수 홍삼제품인 정관장 '홍삼 달임액'을 추천합니다.

따로 하실 거라면, 아버지는 스틱형으로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에브리타임, 좀 더 고급 라인의 제품을 찾으신다면 홍삼 베이스에 녹용이 배합된 '천녹'도 좋습니다. 어머니는 화애락으로 드리시면 좋습니다.

2019.07.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답변 드립니다.

‘50세 이상’을 위한 ‘센트룸 실버’로 나뉘어 연령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질문자님 부모님이 50대 중반이시면 일반 비타민보다는 50대 이상 연령대에 맞게 필요한 성분을 보강해서 출시된 ‘센트룸 실버’를 추천드려요.

저도 지난 5월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께 센트룸 실버 사다드렸거든요 ^^

센트룸실버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면역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위해

비타민 B군 함량을 강화하고 베타카로틴, 비타민 AoCoE 등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높였다고 해요.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암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니

비타민 선물로 부모님 건강 챙겨드리는 것 추천합니다!

2019.07.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에 도움된 차, 토닥토닥워터 제품 추천요.

건조과일워터인데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요.

여름이라 특히 물섭취가 많은 계절인데요.

생수대용으로 토닥토닥워터를 드시면 건강에도 좋구요.

2019.07.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