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JYP 측 "영재, 급우 간 다툼은 有…나머지 모두 사실 아냐"
상태바
[공식] JYP 측 "영재, 급우 간 다툼은 有…나머지 모두 사실 아냐"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그룹 갓세븐(GOT7) 멤버 영재와 관련한 학교 폭력 논란에 입을 열었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영재와 관련한 논란과 관련, 영재 본인과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글쓴이가 당사에 본인의 주장을 이메일로 보냈다고 하셨지만 현재까지 이 분으로부터 이메일을 비롯한 어떤 연락도 받은 바가 없다. 당사는 글쓴이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보다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티니에 영재의 학교 폭력 가해를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자신은 청각장애 및 지적장애인이며, 과거 목포기계공업고등학교 재학 시절 2년 간 영재와 같은 반이었다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