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갓세븐 영재, '학폭 주장' 부인…"물리적 다툼 한차례"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17일 오후 서울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서울에서 열린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유(Present:YO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인사하고 있다. 2018.09.17. chocrystal@newsis.com[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학교 폭력' 주장에 대해 부인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영재 본인과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학폭)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밝혔다.

"글쓴이가 당사에 본인의 주장을 이메일로 보냈다고 하셨지만 현재까지 이 분으로부터 이메일을 비롯한 어떤 연락도 받은 바가 없다"고도 했다.

JYP 관계자는 "당사는 글쓴이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면서 "따라서 보다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영재가 전남 목포 기계공업고 재학 당시 장애가 있는 고교동창을 괴롭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하지만 아직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영재는 2014년 갓세븐 멤버들과 데뷔했다. 이 팀은 '딱 좋아' '하드캐리' 등을 히트시킨 한류 K팝 그룹이다. 영재는 넷플릭스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출연도 확정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