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JYP 측 "갓세븐 영재 학폭 주장? 대부분 사실 아냐"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갓세븐 메인보컬 영재가 고등학교 때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에 대해서 소속사가 "의혹 대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입장문을 통해 "영재 본인과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글쓴이가 당사에 본인의 주장을 이메일로 보냈다고 하셨지만 현재까지 이 분으로부터 이메일을 비롯한 어떤 연락도 받은 바가 없다. 당사는 글쓴이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지난 20일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 "목포공업고등학교에서 2~3학년 때 같은 반이었던 영재의 '빵셔틀'을 했고 폭행을 당했다."면서 "착한 척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는 취지로 글을 올렸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영재가 고등학교 1학년 때 이미 서울 소재 고등학교로 전학을 가서 졸업했기 때문에 이 글 안에 있는 내용 중 일부 사실관계가 맞지 않다는 지적이 나오기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따라서 당사는 보다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kykang@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