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침 가장 쌀쌀…미세먼지 농도 '보통'

입력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서리가 내린다는 절기 상강인 오늘, 전국이 이른 겨울이 찾아온 듯 추웠습니다. 주말인 내일은 오늘보다도 기온이 더 내려가 이번 추위의 절정이 될 텐데요, 내일 서울 2도까지 내려가겠고, 대관령 영하 4도로 이미 오늘 올가을 최저 기온을 기록했던 지역들도 오늘보다 3~4도 가량 더 낮아지면서 내일 아침 또다시 올가을 최저 기온을 경신하겠습니다.

<2>찬 바람이 몰려 와 오늘 전국이 다시 맑은 하늘을 되찾았는데요. 주말 동안도 전국의 대기질은 좋음에서 보통 단계를 보이며 미세먼지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중부>중부지방 하늘은 맑겠지만, 아침 기온 오늘보다 더 내려가 올가을 최저 기온을 기록하겠습니다.

<남부>서해안과 제주, 강원 산지를 따라서는 내일도 바람이 무척 강하게 불겠고요.

<동해안>동부지역도 밤사이 기온이 더 떨어져 내일 아침 춥겠고, 하늘은 맑겠습니다.

<주간>추위는 주말인 내일이 고비고, 모레부터는 다시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날씨 #주말추위 #조노을 #MBN종합뉴스

▶ 네이버에서 'MBN뉴스'를 만나보세요!
▶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