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kt wiz 강백호 선수와 함께 다윈 청소년야구단에 야구용품 후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 (왼쪽부터)A.SPEC 관계자, 강백호 선수 아버지 강찰열님, 노현태 감독/ 셀러비코리아 제공

지난 21일 ㈜셀러비코리아(이하 셀러비)는 본사 사옥에서 다원 청소년 야구단에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야구용품을 후원한 kt wiz의 강백호 선수는 경기로 인해 불참하였고 아버지 강찰열과 강백호 선수의 에이전시 A.SPEC(에이스펙 코퍼레이션) 관계자가 대신 참석하였다. 국내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펙 코퍼레이션은 야구선수 류현진, 강백호등 많은 스포츠스타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강백호 선수의 지원을 받은 다원 청소년야구단은 학교 밖, 취약계층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지원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자존감과, 사회적응력을 향상시키고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하고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다원문화복지재단는 배우 정보석 명예 이사장과 청소년 야구단을 이끌고있는 가수 노현태 감독이 운영하고 있다.

강백호 선수는 "대한민국의 모든 어머니들을 응원하고 일부 소외된 계층의 한 부모 가정의 청소년 자녀들을 위해 야구용품을 기부하게 되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고교야구 시절 투수와 타자 양쪽 모두에서 좋은 성적을 남긴 강백호 선수는 독특한 이름만큼 가능성을 인정받아 한국의 오타니 쇼헤이라고 불리며 많은 야구팬들의 시선을 집중을 받아왔다. 1년차에 신인왕을 차지했고, 2년 차에는 국가대표에도 뽑히는 등 kt wiz의 간판타자이며 슈퍼스타로 발돋움 중이다.

셀러비코리아 송원종 본부장은 "너무나도 유명하신 분들이 저희 셀러비의 취지를 알고 좋은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현재 이용자분들도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셀러비는 최근 소셜앱 중 급상승, 인기차트 1위를 연이어 기록하며 대표적인 신개념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을 하였으며 산다라 박, 김희철, 전진, 이유비, 손지현, 홍수아, 배정남 및 운동선수 등 3,000여 명의 셀럽들이 함께 하고 있다.

[콘텐츠부]




▶네이버에서 조선비즈를 구독 하세요
▶'명품 경제뉴스' 조선비즈 바로 가기
▶올해 '이 기업들' 투자 안하면 영영 기회 없다

저작권자 ⓒ 조선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