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뜻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6일 방송된 MBC 드라마 ‘카이로스’의 첫 방영에 자연스레 뜻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카이로스 뜻은 기회 또는 특별한 시간을 의미하는 그리스어다. 기회의 신을 뜻하기도 한다. 출처=MBC '카이로스' 극 중 김현채 역을 맡은 남규리는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이전에 맡았던 역할과는 달리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남규리는 “아이를 잃어버린 엄마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아이를 잃어버린 슬픈 모성애를 보여줘야한다는 압박감이 많아따”며 “아직 아이를 낳아본 적은 없지만 기본적으로 구성된 가족애와 어린 시절 동생을 업어키운 그 때 그 감정을 생각하며 연기에 임했다”고 설명했다. 남규리는 극 중 신성록과 부부다. 신성록은 아이를 잃어버린 아이 아빠 역할을 맡았다. 그는 “우연치 않게 나도 딸이 있어서 연기를 하면서 크게 와닿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을 느끼진 못했다”고 전했다.

남규리 첫 엄마役, 카이로스 뜻? "아이 낳아본 적 없지만"

전수인 기자 승인 2020.10.26 22:28 의견 0

카이로스 뜻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6일 방송된 MBC 드라마 ‘카이로스’의 첫 방영에 자연스레 뜻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카이로스 뜻은 기회 또는 특별한 시간을 의미하는 그리스어다. 기회의 신을 뜻하기도 한다.

출처=MBC '카이로스'


극 중 김현채 역을 맡은 남규리는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이전에 맡았던 역할과는 달리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남규리는 “아이를 잃어버린 엄마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아이를 잃어버린 슬픈 모성애를 보여줘야한다는 압박감이 많아따”며 “아직 아이를 낳아본 적은 없지만 기본적으로 구성된 가족애와 어린 시절 동생을 업어키운 그 때 그 감정을 생각하며 연기에 임했다”고 설명했다.

남규리는 극 중 신성록과 부부다. 신성록은 아이를 잃어버린 아이 아빠 역할을 맡았다. 그는 “우연치 않게 나도 딸이 있어서 연기를 하면서 크게 와닿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을 느끼진 못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