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카이로스 뜻 등장인물

드라마 카이로스 뜻 등장인물

MBC 새월화 드라마 '카이로스' 가 첫방송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을 잃어버린 두 남녀(신성록, 이세영)가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입니다.

 

같은 세계에 살고 있지만 서로 다른 과거와 현재를 살고 있는 신성록과 이세영의 특별한 공조 드라마 '카이로스'

 

카이로스에서 신성록은 한애리보다 한달 후의 시간을, 한애리는 신성록이 되돌리고 싶은 한달전 시간을 알아야 엄마의 실종을 막을수 있는 긴박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들에게 마지막 기회 '10시 33분 운명을 바꿀 단 1분의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드라마 '카이로스'는 다른 시간대를 살고 있는 현재와 과거의 남녀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서로의 단서들을 공유하면서 현재의 비극을 멈추고자 하는 고군분투를 그리고 있습니다. 

 


MBC 새월화 드라마 카이로스 방영정보 

 

MBC 10월 26일 ~ 12월 15일  (총 16부작)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20분~ 10시 40분

출연진 :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강승윤 외

 

 

 


 드라마 카이로스 기획의도 줄거리

 

 

"한달전으로부터 걸려온 전화. 모든것을 바꿀 단 1분의 시간"이라는 메시지는 이들이 어떤 비극적인 상황에 놓여있는지를 극적으로 보여주면서 스릴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카이로스' 뜻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기회의 신 이름입니다. 즉 서로 다른 시간을 살고 있는 두사람에게 찾아온 마지막 기회 또는 특별한 시간을 의미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유괴된 어린 딸을 되찾고자 하는 미래의 남자 서진(신성록)과 실종된 엄마를 구해야 하는 한달전 시간에 살고 있 애리(이세영)와의 공조를 통해 비극을 돌이키기 위한 공조가 시작됩니다.

 

카이로스 극중 신성록이 이세영에게 "나는 당신보다 한달 후, 한달 뒤의 시간에 살고 있습니다" 라고 본인도 믿지 못할 현실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다빈이라는 아이, 제가 봤어요. 지금이 8월인데 9월로 나와 있더라구요" 미래 시간을 암시하는 듯한 한애리(이세영)과의 통화 이후 딸을 잃어버린 아빠 김서진(신성록)에게 마지막 기회(시간)이 찾아왔음을 깨닫게 되지요.

 

어린 딸이 유괴당하고 살해되면서 그 충격으로 아내는 투신하면서 삶이 무너져 버린 한 남자 서진에게 마지막 기회가 찾아온 것일텐데요.

 

 

바로 자신의 한달전 시간을 살고 있는 한애리(이세영)의 존재를 알게 되고 이들은 서로의 절망적인 상황에서 찾아온 마지막 기회를 어떻게 바꿀수 있을지 궁금증을 갖게 합니다.

 

매일 10시 33분이 되면 두사람을 연결시켜 주는 단 1분의 시간만이 주어집니다. 조금은 독특하고 새로운? 시간 개념이라고 볼수도 있을텐데요.

단순히 과거로 돌아가서 미래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과거와 현재가 동시에 진행되면서 현재의 장소와 상황까지 바뀌는 스릴 넘치는 극의 긴장감을 예고합니다.

 

두사람은 서로에게 필요한 단서들을 찾아갈수록 서로가 연결된 연결고리를 찾게되고, 증거들을 모을수록 유중건설과 본인들의 사건이 연결되어 있다는 새로운 사실도 밝혀내게 된다고 해요. 

급기야 딸의 강력한 살해 용의자로 몰리고 "나 안죽였어"를 외치는 신성록의 절규와

이세영의 "우리 엄마좀 살려주세요"라고 울분을 토해내는 모습, 그리고 죄수복을 입고 있는 이세영까지 심상찮은 반전과 사건들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시간을 갖고 있는 타임 스토리입니다. '두사람에게 찾아온 특별한 단 1분'을 통해 이들이 놓인 비극과 갈등을 어떻게 극복해 가고 스릴 넘치는 반전 속에서 최고의 몰입감을 줄수 있을지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드라마 카이로스 등장인물 관계도

 

김서진 CAST 신성록

 

유중선설 최연소 이사, 다빈의 아빠

 

'우리가 통화할수 있는 시간은 10시 33분, 딱 1분입니다'

 

'카이로스' 극중 신성록은 유중건설 최연소 이사직을 거머진 김서진 역을 맡았습니다.

 

상황과 숫자만으로 완벽주의자 성향으로 항상 빈틈 없는 그는 다른 이사진들의 시샘을 받는 인물이지요. 극중 김서진은 바이올리스트 아내 현채와 예쁜 딸 다빈과 행복한 인생을 살고 싶었습니다.

어릴적 아버지의 사고 이후 오로지 숫자와 수치만 믿고 성공만을 위해 달려온 인물입니다. 하지만 성공을 손에 얻고 탄탄대로를 걷고 있던 어느날 딸의 유괴로 인생의 모든것을 잃게 되는 불행이 닥치게 됩니다.

 

감당할수 없는 고통에 서진은 스스로 생을 포기하려고 하는 순간, 한통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바로 한애리와 첫통화를 하게 된 서진은 한애리가 본인보다 한달 전의 시간속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지요.

 

카이로스 극중 신성록은 한애리와 통화를 통해 자신보다 한달전의 시간속에 살고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요. 그것도 저녁 10시 33분 딱 1분의 시간동안 말이죠.

 

"제발 제 아내와 딸을 구해주세요. 당신만이 구할수 있어요"

 

 

같은 공간에 살고 있지만, 한달간의 시간차를 두고 살고 있는 김서진과 한애리는 특별한 기회가 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딸이 유괴된 시간의 목격자인 한애리와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한 단서들을 찾아가면서 알수 없는 비극들을 바로잡으려고 하는 두사람의 공조가 시작되었습니다.

신성록은 출연하는 매작품마다 완벽히 녹아든 캐릭터 흡입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탄탄대로를 달리던 중 딸의 유괴로 절방에 빠진 처절한 감정연기로 극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인데요.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 능력으로 신성록의 색다른 인생작을 기대해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신성록은 '리턴', '황후의 품격', '퍼퓸', '배가본드' 등 매작품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열연하는 명배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집사부일체' 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신성록은 '신프로' 캐릭터로 재치있는 입담과 유쾌함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한애리 CAST 이세영

26세 편의점 알바생. 공무원 준비생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쓰리잡 취업준비생인 '한애리'역을 맡은 이세영입니다. 이번 드라마를 위해 최초로 단발컷으로 변신해 이미지 변신도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3000만원의 돈만 있으면 엄마의 심장병을 고칠수 있다는 희망으로 고단한 삶을 버티고 있는 한애리. 카이로스에서 신성록보다 한달전 시간을 살고 있는 이세영은 신성록 딸 심혜연(김다빈)과 마주친 목격자이기도 합니다.

심장이식 대상자로 등록된 엄마의 이름이 맨 앞줄에 서고 드디어 이식수술을 앞둔 날 하필 엄마가 쓰러지면서 중요한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습니다. 설상가상 엄마는 아무런 흔전도 없이 실종되고 말지요. 이때 걸려온 낯선 전화 바로 김서진이었습니다.

자신의 아내와 딸을 구할수 있는 사람이 바로 자신이라고... 제발 도와달라고 애원하는 이남자. 신성록보다 이세영이 31일후 과거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이들의 비극을 맞을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찾아온다는 것을 압니다.

 

과거를 바꾸면 미래의 상황이 바뀌는 중요한 한달전을 살고 있는 이세영과 신성록의

 

서도균 CAST  안보현

32세, 유중건설 과장

 

"이사님은 본인이 한번도 틀렸다고 생각하신적 없죠?"

카이로스 극중 안보현은 유중건설에 근무하는 신성록(김서진)의 오른팔인 서도균 과장으로 열연합니다. 머리 좋고 수완도 좋아 서진의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빈틈없고 완벽하게 일을 추진하는 김서진을자신의 존경하는 멘토로 여기며 따르고 있습니다.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생긴 균열을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인물이기도 하지요.

존경하는 서진이 나중에 불법자재를 사용했다는 의혹을 받게 됨녀서 두사람 사이의 신뢰에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특히 카이로스 극중 서도균은 등장인물 모두에게 자신의 내면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로 무언가 비밀을 암시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갖게 합니다.

 

카이로스에서 누구보다 냉정하고 날카로우면서 부드럽고 따뜻한 반전 매력으로 안보현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강현채  CAST  남규리

 

서진의 아내. 바이올리니스트

 

남편 서진을 만나기 전까지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루아침에 아빠의 회사가 방하면서 모든 것이 바뀐 현채에게 빛처럼 다가온 남자는 바로 김서진이었지요.

 

 

오랫동안 꿈꿔온 완벽한 가정과 모두가 부러울만한 삶을 살고 있는 현채는 유중건설에서 주최하는 자선음악회 공연에서 딸 다빈이가 사라졌습니다. 다빈이 실종되면서 그녀앞에 다시한번 비극이 찾아온 것입니다.

 

카이로스 남규리는 오랫동안 꿈꿔온 완벽한 가정을 눈앞에서 잃은 뒤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하게 되는 인물인데요.

화려한 무대위에서 어딘가 경직된채 불안한 강현채에게 남편에게도 말하지 못한 또다른 비밀이 숨겨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갖게 합니다.

 

임건욱 CAST 강승윤

26세. 애리 지킴이/ 애리의 단짝 절친

 

카이로스에서 강승윤은 애리의 현실 남사친역으로 출연합니다. 한애리의 오랫친구이자 그녀가 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나서서 도와주는 인물입니다. 

 

할머니와 단둘이 살면서 자신과 비슷한 환경에서 꿋꿋하고 밝은 성격의 한애리에게 마음을 사로잡히게 됩니다. 미래에 살고 있는 신성록과의 공조를 돕는 중요한 인물이기도 하지요.

 

항상 애리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옆에서 누구보다 챙겨주는 남사친 매력으로 한애리와 김서진을 옆에서 도와주는 사건해결에 중요한 역활로 활약합니다. 

 

배우 강승윤은 사랑과 우정을 오가면서 애리의 말이라면 무엇이든지 하는 임건욱의 남사친 매력으로 다가올 예정입니다.

 

카이로스 그외 인물들 

 

김다빈 CAST 심혜연

(서진과 현채의 딸)

 

정혜경 CAST 소희정

다빈 베이비시터. 다빈을 딸처럼 아낀다. 미묘하게 차가운 서진과 현채 부부를 어려워한다.

 

 

황정민 역 / 곽송자 (애리의 엄마)

 

유중건설 회장 유서일 / 신구

재계순위 50대 기업의 초대회장.

 

 

강력계 형사 임철호 역(임철형)/ 최덕호 역(전광진)

 

 

김진호 / 고규필

유중건설 사고 피해자. 불법 자재 사용으로 딸을 잃은 아버지

억울함을 호소하며 수차례 시위를 벌였으나 책임자 서진과 대면도 하지 못하고 매번 문전박대를 당한다.

 

퀵배달부 / 이시언 (특별출연)

다빈의 유괴사건 용의자

 

이상으로 드라마 '카이로스'의 전체 줄거리 및 등장인물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성록 이세영의 멋진 호흡과 성공적인 시청률도 기대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