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박근혜 전 대통령이 잘못한것들
tyty**** 조회수 2,353 작성일2020.03.13
알려주세요 제가 초등학생때 일어난 일이라 잘몰서 궁금해요 비난이나 욕설넣지말고 박근혜에 대한 어느쪽도 아닌것처럼 박근혜가 벌인일들 좀 알려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아직 어리니까 최대한 쉽고 간략하지만 내용 확실하게 전해 드릴께요.

단, 어른들도 대부분 모르니까 아는척 하시면 안됩니다.

일단, 박근혜대통령의 임기 최대 과제는 북핵문제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친북세력들을 하나 둘씩 물리쳤고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북한정권을 무너트려 통일을 이루려 하였습니다.

이 목표를 위해 중국에 적극 협력하였으나...

임기 중반을 지나 중국이 적극적으로 북핵문제를 해결 할 능력이 부족함을 알고

사드를 배치하며 반중으로 돌아섰으며, 독자적으로 북한정권을 무너트릴 대책안을 가동했습니다.

실제 북한정권은 한국정부의 공작에 의해 최대위기에 내 몰리게 된 상황까지 갔습니다.

이 때 미국은 내부적인 사정으로 한국정부에 전혀 도움을 주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국내 친중세력에 의해 무너졌고 미국은 뒤늦게 트럼프대통령이 당선되어 미중전쟁을 시작하게 됩니다.

다수의 국민들은 이런거 모르고 그냥 언론이 시키는 대로 말하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요.

2020.03.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김태산, ‘박근혜를 버리고 가자고?’

인간 박근혜의 운명은 지금 누구도 장담하지 못하는 생사의 기로에 있다. 그가 어떤 죄를 지어서가 아니라 오히려 죄가 없기에 -- 지은 죄가 많은 좌-우 정치인들에게는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으로 되었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하자. 지금 좌-우 정치가들 치고 박근혜 전 대통령이 감옥에서 나오지 못하고 빨리 죽기를 학수고대하는 자들은 한둘이 아니다. 정치가들 치고 박통의 뛰어난 조직력과 인간 결집력은 다 안다. 또 그가 죄가 없다는 것도 다 안다. 또 죄가 없는 그를 강제로 구속시켰다는 것도 다 안다.

그래서 문정부는 그가 출옥하면 나라의 정치판도가 어찌 돌아갈지를 무섭게 걱정하며 그가 빨리 죽거나 자살하기를 고대한다. 그가 죽으면 죄가 두려워서 자살했다고 뒤집어씌울 수 있기 때문이다.

보수우파 정치가들도 역시 박근혜 대통령이 감옥에서 나오지 말고 죽기를 학수고대한다. 박통이 출옥하면 우선 죄가 없다는 증거이고 그 다음은 거대 보수여당을 말아먹고, 우파정부를 배신한 배신자들은 그 죄행이 까발려질 것이 두려운 것이다.

또 자기당의 1호 당원인 대통령을 강제로 출당까지 시켜 두 번 죽인 그 죄를 설명할 길이 없는 무지막지한 자들 역시 박통이 살아나오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자기가 섬기는 대통령이 죄 없이 탄핵된 것을 잘 아는 검사출신의 정치가도 자기 상관을 구원할 대신에 대통령대행 시계나 만들고 놀았던 그 부끄러운 과거가 있기에 박통의 출옥을 원치 않는다.

그리고 박정희의 흔적을 지우라는 정은이의 명령집행에 나선 자들과 유신정권 반대를 위하여 지랄하던 자들과 그 후손들은 박통의 출옥을 결사반대한다.

김정은이는 박통을 매우 싫어한다.

김일성보다 한국을 훨씬 잘살게 만든 박정희도 싫고

박근혜의 국제적인 외교능력도 경쟁자로서 감당이 안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나라의 좌-우 정치가들은 그 어느 누구도 박근혜의 출옥을 감히 입에 담지도 못한다. 이명박이 박근혜보다 죄가 없어서 석방되었는가? 김경수는 박통보다 죄가 없어서 석방되었는가?

어떤 더러운 보수 정치가들은 박근혜를 이제는 잊고 가자고 말한다. 그 자체가 종북 역적들에게 이 나라의 모든 것을 내어주는 것이란 걸 모른다. 박통을 지우면 총-대선에서 이긴다고 보는 그 자체가 쓰레기들의 생각이다.

진정한 정치가라면 인간적으로 정치 대선배인 박통의 석방부터 주장해야 한다. 나는 박통이 다시 대통령을 하느냐 마느냐를 떠나서 먼저 인간 박근혜는 응당 하루빨리 석방되어서 병 치료도 받고 인간다운 생을 살아야 한다고 본다.

그가 다시 대통령을 하는가 안 하는가 하는 것은 그 후차 문제이며 또 본인의 의사와 5천만 국민들이 결정할 문제이니 그 누구도 함부로 왈가왈부하지 말라. 야당과 보수가 우선 할일은 인간적으로나 정치적으로나 박근혜의 석방이라고 본다. 그것이 안 되면 아무 것도 안 된다.

나의 의견을 반대한다면 박통의 죄가 김,노,문보다 더 많다는 증거를 대라. 그가 보수 대통령으로서 자기 구실을 못했다고 하여 문재인에게 잡혀서 옥살이를 해야 할 이유는 없지 않은가.

2020.03.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3.13.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3.13.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