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이 알고싶다(그알)' 예고, 누구도 말하지 않았던 세계의 비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 30주년 특집으로 '세상은 나아지는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31일 유튜브 채널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계정'에서는 '부동산? 주식? 로또? 누구도 말하지 않았던 그 세계의 비밀은?'이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SBS 창사특집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지속가능한 자본주의를 위한‘공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에 부동산, 주식, 로또 등에 대해 한 인물은 "정말 중요한 부분은 사실 아직도 가려져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과거 ‘10억 만들기’로 14억을 모았던 샐러리맨 A씨. 이에 그의 근황을 알아보던 제작진은 뜻밖의 소문과 마주치게 됐다. 자신을 따르던 수강생들에게 투자받은 돈을 횡령했다는 것. 이에 A씨를 만나보게 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로또는 솔직히 매주 의심돼 내가 왜 1등이 아닌지", "로또가 좀 투명해졌으면 좋겠네요", "2003년 2월쯤에 정진영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로또에 관한 방송을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알주식게임이라니 진짜 프로그램 짜신건가요?", "주식도 돈이 돈을 버는거지", "오늘 방송도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그알 30주년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