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 정인욱 열애 연봉♥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허민 정인욱 열애 연봉♥

허민 정인욱 열애 뉴스가 떴네요~ 맞다 아니다 이야기 할것도 없이 바로 인정 ㅋㅋ 허민은 여러분들이 한번쯤을 보셨을 개그우먼 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춤추는 개콘 코너 거기에 나왔었어요.


그리고 정인욱은 저도 몰랐는데, 야구선수라고 하네요. 2009년에 삼성에 입단했다고 해요. 소속사를 통해서 "정인욱 허민 열애 사실이다.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어 사귀게 되었고 3개월째다."라고 밝혔습니다.







정인욱은 1990년생으로 삼성의 투수 입니다.




놀라운게 허민 나이.. 1986년생.. 정인욱 보다 4살 연상이네요 ㄷㄷ 어떤 매력이 있길래 4살이나 어린 프로야구선수를 ㄷㄷ



귀여운 허민 야구장에서 시구도 했었군요. 정인욱이 공 던지는거 가르쳐줬을까요?^^



그런데 정인욱 사진은 잘나온거랑 아닌거랑 얼굴 차이가 너무 크게 나네요;; 내가 잘못 가져온건가..


위 정인욱 사진이랑.



이거랑 분명 찾아보면 동일 인물로 나오는데... ;; 저 아래 보면 허민 또한 화장했을때 안했을때 차이가 상당합니다.(못생겼다는게 아니라 엄청 이미지가 확 다름)




뭐 여튼 정인욱이 얼마전에 이번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고 하는군요. 5이닝을 던져서 4실점 했는데 팀 타자들이 점수를 많이 내줬나 봅니다.(찾아보니 당시 경기 10:5로 삼성 승리였군요;)


3일전(9월17일) SK와의 경기에서 147km 구속을 찍었다는것을 보면 아직 유명하진 않아도 정인욱은 잠재력이 있는 투수인것 같습니다.






허민과는 다르게 정인욱에 대해서 아는게 없어서 검색하는데 자료가 많이 나오진 않더라구요.. 몇일전에 올린 정인욱 승리가 작년 딱 1년만에 올린 승리라고 합니다. 구속이 좀 더 빨라져서 이제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고 인터뷰한게 있었는데, 이제 여자친구 허민 누나가 많은 응원을 해줘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듯~!




허민 남친 정인욱은 대구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삼성 라이온즈가 2차 3순위 지명을 해서 입단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입단하자마자 바로 부상을 당해 2군에서 머물다가.. 재활을 받고.. 2010 5월달에 처음으로 1군 경기에 등판을 하게 됐죠.




다시 2012년에 2군갔다가.. 정인욱은 군복무를 위해 상무로 들어가게 되었고.. 제대하고 나서 복귀한 시즌에도 바로 2군으로 떨어졌다가..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허민이 많이 에너지를 줘서 좋은 선수가 된다면~^^


아참 정인욱 연봉은 6천만원 입니다. (계약금 1억 받음) 허민 역시 이름이 알려져 있긴 하지만 돈을 엄청 많이 버는 연예인은 아닙니다. 고로 서로 정말 순수하게 좋아서 사귈 가능성이 큰듯~




허민은 메이크업 진하게 한거랑 아닌거랑 분위기가 많이 차이나더라구요



이 장면 보고 아! 이 사람이 허민이구나~! 하신 분 계시죠? ㅋㅋ 



허민은 운동을 꽤 잘한다고 해요. 2015년도 출발드림팀에 나왔을대도 종합 장애물 5종경기에서 우승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격투기를 배운적도 있다고 해요. 개그 프로그램에서 춤추는 것을 봐도 몸으로 하는 것은 소질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10년전..  허민이 올해 31살이니까.. 그녀가 21살이었을때 sbs 진실게임에 나온적이 있는데, 청주 나이트댄스 우승자로 나왔었다고 해요 ㅋㅋㅋ 그리고 진실로 밝혀졌다고 ㅋㅋ 허민 춤실력이 나이트에서 다져진 것이었군요~!






생얼(민낯)일때는 또 이렇게 애기애기한 모습이기도 합니다. 이게 엄청 잘나온거겠죠?





허민 몸매도 좋고 코미디언이라 재미있을거고.. 대부분 개그맨들이 성격도 좋던데 정인욱이 성적으로 스트레스 받을때 옆에서 힘이 많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허민이 오나미랑 같이 서있으니까 배우같네..


저는 처음에 '허민' 정인욱 두사람의 이름이 같이 나왔길래.. 허민이 운영하던(지금도 하는지 모르겠네요 해체한거같은데;) 고양 원더스에 입단한 선수인줄 알았어요.




위메프 대표 이기도 한 허민.



ㅋㅋㅋ 이렇게 사진 올리고 보니까 처음에 오해 했던게 생각나서 웃음이 ㅎㅎ



CEO 허민 역시 야구와 인연이 깊은 사람 입니다. 지금은 엄청난 재산을 가진 성공한 경영자로 알려져있지만, 고등학교 시절에는 야구부 투수를 맡기도 했었습니다. 부산대동고등학교 출신인데 2학년때 연습을 너무 많이 하다가 관절쪽에 무리가 생겨서 어깨를 다쳤다고 해요. 서울대학교 야구부에서도 투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지금은 한화 감독인 김성근이 허민의 구단인 고양 원더스 감독으로 있을때.



또 다른 허민에 대해서도 알아봤어요 ㅎㅎ